아이레보, 천공감지기술 특허 획득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06-09-14 13:27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도어록 및 스마트홈 솔루션 전문기업 ㈜아이레보(www.irevo.com)는 <천공 감지센서 및 이를 구비한 전자식 도어록(이하 천공감지기술)> 기술을 개발, 9월 14일자로 특허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천공감지기술이란 천공 감지센서가 내장된 필름형태의 PCB를 디지털도어록이 설치되는 문 안쪽에 부착하여 디지털도어록과 연결함으로써 문에 구멍을 내고 해정할 경우 이를 감지하고 경보음을 발생키거나 조작이 불가능하게 하는 발명이다.

아이레보는 이 기술이 상용화 될 경우 출입문을 드릴로 뚫어 구멍을 낸 뒤 디지털도어록의 안쪽 열림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디지털도어록을 무단 해정하는 것을 막을 수 있어 기존 도어록에 비해 보안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ITC팀 김유경 과장, 02-2107-5726, 016-651-60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