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코코넛, ‘진화하는 기업의 당면과제’ 정보보안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갈수록 고도화, 글로벌화 되어가는 악의적 정보침해 사례에 대해 각 기업들의 고민이 가중되어가고 있는 가운데, 보다 안전한 네트워크 환경과 차세대 보안관제서비스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세미나가 열린다.

안랩코코넛(대표 이정규, www.coconut.co.kr)은 오는 9월 19일, COEX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안철수연구소와 소프트뱅크 커머스의 후원아래 "진화하는 기업의 당면과제 - "Security & Continuity” 라는 키워드를 걸고 보안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정규 CEO의 Key note를 시작으로 ▲차세대 관제 서비스 architecture ; 대고객 관점의 RM관리 ▲ 웹위협에 대한 효과적인 대처방안 ▲무선랜 보안 강화를 위한 기술적 고려사항 ▲비즈니스 연속성 피해사례 및 대응전략 등, 최근 보안 분야의 핵심적 이슈 및 차세대 보안 트렌드에 대한 논의가 다루어질 예정이다.

안랩코코넛의 박정현 마케팅실장은 “대기업, 금융, 인터넷포탈, 분야의 정보보호 담당자들이 사전등록을 많이 했다”고 밝히고 “이번 세미나에서 최근 보안 트랜드와 진화모델 및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기술이슈들에 대한 최적화방안과 시연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oconut.co.kr

연락처

전략마케팅실 차장 오자영 02-6007-0185 016-365-01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