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갱생보호공단 서울지부 joy후원회 발족

서울--(뉴스와이어)--한국갱생보호공단서울지부(지부장 이삼규)는 2006. 9. 14자로 강남구 신사동 소재 서강빌딩 4층에서 “서울지부joy후원회”를 발족하였다.

이날 발족식은 이삼규 지부장외 직원과 후원회원 18명이 참석하여 창립을 위한 발기와 회장단 선임 및 후원회원 위촉장 전수식이 거행되었다. 임원으로는 회장 양승철, 부회장 신헤성, 고문 예주희, 사무총장 김효순 님등이 선임되었다.

이 후원회는 양승철(음악연구소원장) 회장이 주도가 되어 서울지역의 음악인과 평소 범죄예방과 소년선도 관련일를 해오시던 분들이 결성되어 갱생보호사업을 조직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 및 봉사 하기 위하여 발족되었다.

joy 후원회는 사회안녕을 추구하는 기반을 조성하는데 기여하여 기쁨을 같이 공유하자는 취지로 활동하고자 하며 갱생보호사업인 숙식제공, 긴급원호, 주거지원결연, 합동결혼식 등의 갱생보호 지원 및 지도 관련 일을 하게된다.

양승철 초대회장은 취임사에서 새로운 삶을 살고자하는 이들에게 기쁨(joy)을 같이 하고 아낌없는 지원과 지도를 통해 사회안녕을 추구하는 기쁨을 누릴 것을 당부하였다. 이삼규지부장은 격려사를 통해 후원회의 무궁한 발전과 범죄예방의 초석이 되는 갱생보호사업에 관심을 갖어 준것에 대하여 감사의 말을 전하셨다.

웹사이트: http://www.mojra.or.kr

연락처

한국보호공단 서울지부 홍보담당 권영호 주임 02-2695-87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