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역 출소자 돕기 사랑의 음악회 개최
이 날 행사는 무의탁 출소자 및 알콜 중독이나 정신질환을 가지고 있는 출소자들을 돕기 위하여 애린원이 주관하고 한국갱생보호공단 부산지부, 의료법인 양산병원, 애린회 후원회, 노엘합창단, 글로빌 문화 예술원 등 기관단체의 도움으로 불우 출소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이 날 변원탄 애린회 회장은 “오늘 개최하는 이 작은 사랑의 음악회에 여러분을 초대하게 됨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이 행사는 서로서로 인연이 있는 몇몇 기관들이 합심하여 만들어 낸 뜻 깊은 행사로 다시 한 번 관계기관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러한 행사가 작은 힘이지만 불우출소자들의 삶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이 날 행사는 노엘합창단의 합창과 중창, 장원상, 조정선의 독창, 리더 백 샤론의 감미로운 현악 앙상블로 이루어져 분위기를 한껏 띄웠으며, 또한 상담전문후원회 이성환 부회장은 음악회 참관에 앞서 동백생활관 숙식제공대상자들에게 이동차량 및 저녁식사를 제공(20만원 상당)하였으며, 특히 부산지부에서는 운영위원회, 상담전문위원회, 여성후원회 등의 도움으로 110만원을 찬조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mojra.or.kr
연락처
한국갱생보호공단 부산지부 김도훈 주임, 051-205-7504, 010-9105-203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갱생보호공단 부산지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