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트렌드마이크로, 게이트웨이 보안 제품 인터스캔 시리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통합보안 솔루션 전문업체인 한국트렌드마이크로(www.trendmicro.co.kr 지사장:최성환)는 오늘 게이트웨이 기반의 보안 어플라이언스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보안 어플라이언스 시장에서의 리더십 강화에 나섰다.

국내 보안시장이 향후 5년간 연평균 13%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오는 2010년 8,15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보안 어플라이언스 시장은 연평균 17.6%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전체 보안 시장 성장을 리드할 전망이다.

이러한 보안 어플라이언스 시장의 성장세에 따라 트렌드마이크로는 하드웨어 기반의 솔루션인 어플라이언스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보안 어플라이언스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트렌드마이크로의 이번 게이트웨이 보안 어플라이언스 신제품의 경우, 보이지 않는 위협들이 데스크탑 영역으로 침투하기 전에 게이트웨이 레벨에서 자동적으로 위협을 차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리 및 사용의 편리성이 높기 때문에 더욱 각광받을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인터스캔 시리즈는 인터스캔 게이트웨이(IGSA: InterScan™ Gateway), 인터스캔 메시징(IMSA: InterScan Messaging Security Appliance), 인터스캔 웹(IWSA: InterScan Web Security Appliance) 등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터스캔 게이트웨이(IGSA)는 쉬운 설치와 편리한 관리를 요구하는 중소기업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올인원 통합 보안 제품으로 인터넷 게이트웨이에서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스팸 및 기타 위협을 통합적으로 차단한다.

또한 인터스캔 메시징(IMSA)은 게이트웨이 레벨에서 스팸, 피싱의 차단뿐 아니라 이메일에 첨부된 바이러스, 스파이웨어의 차단과 같은 포괄적인 메시징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스패머의IP를 식별하여 스팸을 차단하는 네트워크 레퓨테이션 서비스(Network Reputation Service)를 함께 제공하여 99%에 가까운 스팸 차단 효과가 있다.

마지막으로 인터스캔 웹(IWSA)은 웹과 FTP를 통하여 다운로드받는 컨텐츠에서 바이러스 또는 스파이웨어와 애드웨어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이를 사용자 컴퓨터에 다운로드되지 않도록 하는 통합 컨텐츠 보안 제품이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 최성환 지사장은 “더욱 복잡하고 다양해진 위협에 대한 효과적 대응과 여러 보안 솔루션들의 통합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인터스캔 시리즈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트렌드마이크로는 6년 연속 전세계 게이트웨이 보안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해온 최초의 기업으로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고객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제품으로 보안 어플라이언스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rendmicro.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이지영 02-722-2693(318), 017-645-285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