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공동주택 분양계약정보관리 프로그램 무료 제공

뉴스 제공
주택도시보증공사
2006-09-18 13:43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사장 박성표)은 공동주택 분양계약정보관리 프로 그램을 개발하여 15일부터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통계 및 차트 기능, 정기적인 데이터 백업 기능 등이 있어 시중에서 판매되는 프로 그램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택업체들이 관계법령에 의하여 대한주택보증에 제출해야 하는 입주예정자 및 분양대금수납 현황을 쉽게 작성할 수 있는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대한주택보증은 자체 개발한 공동주택 사업성분석 프로그램도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의 이용을 원하는 업체는 대한주택보증 홈페이지(www.khgc.co.kr) 주택사업자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대한주택보증 관계자는 “2004년부터 분양계약관리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하여 주택업체 고객에 무료로 제공해 왔으며, 이번에 그 동안 나타난 오류를 수정하고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하여 새로 제공하게 되었다”며 “프로그램의 편리성과 안정성이 확보됨에 따라 독자적인 분양계약정보관리 프로그램을 보유하지 않은 중소규모 주택업체들의 많은 사용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전산실 김현진 대리, 02-3771-63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