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네트웍스, 정윤연 신임 엔터프라이즈 영업 총괄 부사장 임명

서울--(뉴스와이어)--주니퍼 네트웍스(Nasdaq: JNPR, 지사장 강익춘, www.kr.juniper.net)는 오늘 신임 엔터프라이즈 영업 총괄 부사장으로 정윤연씨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국내 엔터프라이즈 영업 및 시장 전략 전반을 총괄하게 된 정윤연 부사장의 영입과 함께 주니퍼 네트웍스는 안정된 화상회의, VoIP 서비스, 향상된 IP 비즈니스 기능 등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비즈니스 혜택을 기업에 보다 광범위하게 제공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정 부사장은 엔터프라이즈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으며, 주니퍼에 합류하기 전에는 라드웨어 코리아 초기 지사장으로 라드웨어 코리아를 현재의 라드웨어로 만든 장본인이다. 라드웨어를 한해 150% 성장으로까지 이끌었던 그가 2005년 보다 넓은 시장을 보고 배우기 위해 유학길에 올라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한국 주니퍼 네트웍스의 강익춘 지사장은, "삼고초려 끝에 정부사장 영입에 성공했다. 그만큼 정 부사장에게 갖는 주니퍼의 기대는 크다. 신임 정윤연 부사장은 라드웨어에서 보여주었던 능력으로 국내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주니퍼의 성공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나아갈 것이다"며, "주니퍼가 최근 엔터프라이즈에 대한 공격력을 강화하는 만큼 정부사장의 영입은 주니퍼에 큰 힘이 될 것이며 엔터프라이즈 영업팀은 국내의 여러 기업이 주니퍼의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강력하고 안정적인 고성능의 인프라 구축과 업무효율성의 증가를 실현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정윤연 부사장은,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주니퍼가 SP시장에서의 입지를 기업시장으로 넓히고자 하는 시점에 주니퍼 네트웍스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주니퍼의 엔터프라이즈 매출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작지만 주니퍼가 지금까지 쌓아온 장비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장점을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도 그대로 끌고 나간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향후 포부를 밝혔다.

정윤연 부사장 약력(1961년생 (만45세)))
1987 : 인하 대학교 산업공학과 졸업
1998 : 한양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과정
2003 : 연세대학교 최고 경영자과정(AMP)
1986 - 1988 : 시그네틱스 코리아 품질관리부 근무
1988 - 1993 : 웨스턴 디지털 코리아 영업과장
1993 - 1997 : 퀀텀 코리아 영업부 부장
1997 - 2001 : 쓰리콤 코리아 OEM 사업부 이사
2001 - 2005 : 라드웨어 코리아 초대 사장

웹사이트: http://www.kr.juniper.net

연락처

주니퍼 네트웍스 김기성 과장 02-3483-342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