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한 계보’ 본 홈페이지 오픈
두 남자의 엇갈린 운명과 진한 우정을 보여주는 규모감 있는 화면구성! 스크롤을 따라 ‘계보’ 스토리를 보는 재미!
기발한 디자인의 Daum 입점 페이지로 장안의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영화 <거룩한 계보>의 본 홈페이지가 드디어 공개되었다. 이번 <거룩한 계보> 홈페이지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치성과 주중으로 나눈 인터페이스적인 구성과 스크롤을 따라 ‘계보’ 스토리를 보는 독특한 디자인!
각각의 인물을 클릭하면 스크롤을 따라 화면이 움직이며 각 계보들이 펼쳐나가게 될 버라이어티한 에피소드가 소개된다. 클릭하는 순간부터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임팩트 있는 화면은 영화가 주는 블록버스터적인 규모 감과 장진 감독 특유의 상상력 넘치는 위트 감을 반영한 것으로, 영화 속 인물들의 관계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해준다.
또한 <거룩한 계보> 홈페이지에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해온 죽마고우 친구들의 엇갈린 운명과 우정을 지켜내기 위한 모습이 다양한 에피소드별로 공개되고 있다.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복수의 계보’를 대표하는 치성(정재영 分)과 ‘우정의 계보’를 대표하는 주중(정준호 分)이 모습을 드러낸다.
비장한 표정의 배우들이 각각 나타내는 화살표를 네티즌이 따라가면, 조직이 배신한 남자 동치성과, 조직을 지키는 남자 김주중이 들려주는 우정 스토리에 자연히 동참하게 된다. 이처럼 두 친구의 이야기를 통해 그들을 둘러싼 ‘우정’, ‘의리’, ‘복수’ 계보단의 관계를 엿보는 독특한 구성을 체험한 네티즌들은 영화의 에피소드가 주는 재미에 빠져드는 것은 물론이요, 2006년 가을, 최고의 가슴뭉클한 웰메이드 영화를 미리 예감할 수 있는 것이다.
영화만큼의 ‘웰메이드’한 홈페이지를 공개하며 관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거룩한 계보>는 2006년 10월 19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filmitsuda.com
연락처
영화인(515-6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