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축산공사가 드리는 감미로운 락 발라드 ‘에어 서플라이 내한 공연’

뉴스 제공호주축산공사
2004-12-01 11:22
호주축산공사가 드리는 감미로운 락 발라드 ‘에어 서플라이 내한 공연’
호주축산공사가 드리는 감미로운 락 발라드 ‘에어 서플라이 내한 공연’
서울--(뉴스와이어) 2004년 12월 01일 -- 호주청정우로 널리 알려진 호주축산공사는 오는 10일까지, 호주청정우 홈페이지 ‘아이러브비프(www.ilovebeef.co.kr)’에서 문화 마케팅 행사인 ‘연말맞이 호주청정우에서 드리는 감미로운 락발라드 - 에어 서플라이 내한 공연’을 마련한다.

호주청정우 홈페이지 ‘아이러브비프(www.ilovebeef.co.kr)’를 방문하여,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30쌍에게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에어 서플라이 내한 공연’ 초대권 2장을 준다. 당첨자는 12월 13일 호주청정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20년이 넘도록 활동해 온 호주의 대표적인 듀엣 에어 서플라이(Air Supply)의 6번째 내한무대가 되는 이번 공연에서 추억의 히트곡 `Making Love out of Nothing at all', `All out of Love', `Lost in Love', `Here I am'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글렌 휘스트 사장은 “2004년도를 마무리하면서 소비자들이 추억의 에어 서플라이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문화 행사를 통해서 호주청정우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s://www.mla.com.au/

연락처

김지영 대리 02-732-3836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호주축산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