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여성전용 ‘名品여성통장’ 출시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www.kbstar.com/은행장 강정원)은 9월 22일부터 가계경제의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여성에게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名品여성통장’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名品여성종합통장」과 자유롭게 적립이 가능한 정기예금 형태의「名品여성자유예금」으로 구성되어 있다.

『名品여성종합통장』은 전자금융과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는 물론 체크카드 발급비 면제, 이 통장 가입자가 인터넷을 통해 예.부적금 가입시 0.3%p 우대금리, ATM 사용 후 발생한 강도상해 및 야간노상강도 등을 담보하는 보험 가입서비스, 통장에 월별 입출금액 합계 등이 기재되는 편리한 가계부 기능 등을 제공한다.

특히, 국내 최초로 은행관련 특화 위험인 ATM 사용후 상해보험을 담보내용으로 도입하고, 통장에 메모 공간을 만드는 등 여성만을 위하여 상품을 개발하였다.

『名品여성자유예금』은 정기예금과 자유적립식 적금의 장점이 한 통장에 결합된 정기예금으로 최장 5년까지 자동재예치 되는 편리한 상품구조에 다양한 우대금리, 여성특정암 등을 담보하는 보험가입서비스, 자녀들의 인터넷 교육 및 골프 관련 할인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적용금리는 정기예금 영업점장 특별승인 금리를 기본으로 경과기간 및 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우대금리는 자녀가 둘 이상이거나 문화·스포츠센터 수강, 봉사활동 참여, 60세 이상 직계존속을 봉양하는 고객, 국민은행 첫거래 고객 등에게 최고 연0.2%p 금리를 우대해 준다.

특히, 금년말까지 한시적으로 시행하는 “추천금리”는 가입고객이 다른 사람에게 이 상품을 추천하여 가입하면 연0.2%p까지 우대금리가 가능하여 최고 연0.4%p까지 금리를 우대 받을 수 있어 1억원 이상 가입시 최대 연5.05%까지 이율이 적용된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수신부 정현호 팀장,이해금 대리 02-2073-5417,5416
홍보부 최인석 팀장,유기영 과장 02-2073-7183,716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