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유치원/어린이집 대상 졸업앨범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유치원, 어린이집 원아들도 졸업 앨범을 간직할 수 있게 됐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dacom.net)은 유치원,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아이모리 졸업 앨범북’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LG데이콤 아이모리 서비스는 사진과 동영상 파일을 원하는 형태로 편집해 웹 앨범에 담아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앨범북으로도 제작해 주는 디지털 웹앨범 서비스이다.

현재 유치원/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한 앨범시장은 영세한 영업환경으로 품질은 물론 신뢰성 부족과 고가의 제작비, 천편일률적인 디자인 등으로 인해 흥미를 끌지 못해 활성화가 되지 못했다.

이에 따라 LG데이콤 아이모리 앨범북을 신청하는 어린이집 및 유치원은 저렴하면서 다양한 디자인의 졸업앨범을 원생들에게 선물할 수 있게 됐다.

또, LG데이콤과 같은 대기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신뢰도가 높아 고품질의 앨범을 제작할 수 있게 됐다.

LG데이콤은 최근, 동두천 소재 외국인학교인 에이씨에이와 경남 위림초등학교, 강원도 봉대초등학교, 사법연수원 35기 7반 졸업 동기생 등 100여개 단체들에게 아이모리 앨범북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LG데이콤은 어린이집 및 유치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유럽형(26X36cm) ▶깔끔한 마무리로 품격 있는 북미형(32.5X40cm) ▶감각적이고 심플한 졸업장 스타일의 표준형(21X29.7cm) ▶우드톤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3가지 타입의 액자형 등 다양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제작비는 2만원부터 6만원이다.

LG데이콤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제작비를 20%에서 40%까지 할인해 주는 ‘실속 3배, 기쁨 3배, 졸업앨범 신청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실시할 계획이다.

상담 및 신청은 전화 1544-0535, 아이모리 별도 페이지(kids.imory.co.kr)에서 하면 된다.

이와 함께 졸업앨범북 제작을 신청한 5곳을 추첨해 해외여행 상품권을 증정하고 졸업앨범에 관한 상담만 해도 선착순 600명에게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을 홍보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홍보앨범을 무료로 제작해 줄 계획이다.

또한 LG데이콤은 유치원과 어린집들을 대상으로 “웹앨범 뽐내기 대회”를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다양한 웹앨범을 만들어 이를 아이모리 홈페이지(www.imory.co.kr)에 마련된 유치원/어린이집 앨범갤러리에 공개하면 총 5곳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졸업앨범 50권을 무료로 제작해 줄 예정이다.

LG데이콤 김희옥 웹하드사업팀장은 “홈페이지가 없는 유치원이나 있더라도 앨범기능이 약한 대부분의 유치원들의 경우 아이모리를 이용하면 아이들의 살아있는 교육현장과 추억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학부모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디지털 웹앨범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아이모리는 8월말 현재 80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이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데이콤 e-Biz사업부 웹하드사업팀 김주영 과장 02-2089-3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