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국내 최초로 Neck Tag 활용한 ‘비타500 황금을 찾아라’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광동제약 코스피 009290
2006-09-27 09:4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넥텍 스크래치식 복권을 활용한 모바일게임 PPL 판촉 프로모션이 실시 되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광동제약(대표: 최수부)은 넥슨모바일, 드림위즈’퀴즈베틀’, SKT와 제휴를 맺고, 즉석복권식 스크래치카드가 부착된 비타500 210ml와 250ml 펙 500만병을 출시하고 구입 즉시 현장에서 넥텍을 긁으면 황금, 소니PSP, 넥슨모바일게임, 넥슨캐시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당첨율 100%로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비타500 황금을 찾아라” 대규모 프로모션을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를 위해 광동제약은 새로 출시 되는 온라인 퀴즈게임인 드림위즈의 ‘퀴즈베틀’과 제휴하여 비타500 동영상 문제를 풀거나 넥텍 스크래치식 복권의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게임 포인트와 비타500 등 경품을 제공하며, SKT와 제휴하여 '비타500'(210ml, 250ml) 제품에 걸린 Neck Tag(스크래치 카드) 행운번호를 '비타500' 모바일 홈페이지 (***500+Nate)에 입력하면 또 한번의 순금 10돈, PSP, 액션사다리 모바일 게임, 효리댄스 동영상, 효리 벨소리 등 푸짐한 무료 경품을 준다.

또한 광동제약은 ‘넥슨모바일’과 함께 <액션 사다리>의 <비타500> 특별 버전을 개발하였다. 이 특별 버전은 <비타500>의 로고와 함께 주인공 캐릭터가 <비타500>을 들고 등장 각종 특수 아이템이 비타500 병모양으로 바뀌게 되며, 게임내에서 <비.타.5.0.0.> 이니셜 풍선을 모아 아이템상자를 열면, 실시간으로 <비타500>과 넥슨캐시 5천원권을 받을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광동제약의 “황금을 찾아라” PPL 마케팅은 영화 드라마에서 활성화 된 PPL 마케팅이 모바일 게임 분야에서도 적용된 최초의 사례”라며 “해당 상품이 게임 내에 직접 반영되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kdp.com

연락처

광동제약 홍보실 유대선 차장 02-850-9751, 016-728-9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