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PC방 주간 상승률 10000% 육박
그 동안 테일즈런너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PC방 인기도에서 그 순위가 낮았으나, 이어달리기 모드, 30인 서바이벌 모드, 넷이서 한마음 모드 등 다양한 시스템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초등학생 게임이라는 편견이 깨진 결과로 분석된다.
㈜나우콤은 지난 7월부터 테일즈런너 PC방의 가맹점을 모집하기 시작하였고, 8월말 가맹점 1만개 돌파, 9월초에는 1만 2천개를 돌파한바 있다. 또한 가맹점 모집과 함께 가맹 PC방에서 경험치 및 TR(테일즈런너 내 사이버머니) 2배 증정, 가맹 PC방에서만 할 수 있는 전용 맵을 제공하며 PC방을 집중 지원하고 있다. 그 결과 PC방을 통해 가입하는 유저 또한 초반 10% 미만에서 지금은 꾸준히 상승하여 20% 수준까지 성장했다.
㈜나우콤 관계자는 “그간 테일즈런너는 뛰어난 게임성에 비해 20대 유저들이나 PC방에서 기대만큼의 결과를 얻어내지 못했으나, 우수한 게임이라는 자신감과 PC방에 대한 꾸준한 지원이 이번 성과를 거두게 된 것으로 분석한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최근 인기 게임이 PC방 전략을 유료화로 전환하는 사례가 많이 PC방의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테일즈런너는 동시접속자 4만 5천명이 넘는데도 불구하고 PC방에 대한 지원은 한층 더 강화하고 있다.
한편, 올 추석을 맞아 가맹 PC방 유저들을 위해 기존 2배에 2배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테일즈런너 PC방 가입은 테일즈런너 PC방 홈페이지(www.nowcombill.com)를 통해 가능하며, 고객센터(1588-1423)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freeca.com
연락처
나우콤 게임사업부 정순권 PD, 02-590-8445,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2월 12일 0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