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아울렛,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연속 수상
이로써 마리오 아울렛은 전년에 이어 2년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올해로4회째를 맞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가장 큰 주목을 받아 최고의 위상으로 자리잡은 분야별 대표 브랜드를 공정하고 체계적인 조사를 통해 1차 후보 브랜드로 확정한 후, 소비자 직접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하고 있다.
마리오 아울렛은 패션아울렛 부문에서 기업 마케팅 전문가집단의 선정으로 뉴코아 아울렛, 세이브존과 함께 후보군으로 선정되었으며, 지난 8월18일(금)부터 27일(일)까지 10일간 진행된 최종 소비자 직접투표(인터넷, 관제엽서)에서 46%의 압도적 지지율로 대상을 수상했다. (마리오 아울렛 45%, 뉴코아 아울렛 28%, 세이브존 27%)
이 번 수상으로 마리오는 대한민국 대표 아울렛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함과 동시에 소비자에게 최고 우수기업으로 평가받게 되었다.
‘2006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9월 27일(수) 오전 그랜드 하얏트호텔에서 개최되었으며 마리오 아울렛 점장 한상태 전무가 상을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mario.co.kr
연락처
(주)마리오 홍보팀 성택암 과장, 02-2109-7195, 019-266-16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