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창립 51주년 기념식 개최

뉴스 제공
삼천리 코스피 004690
2006-09-29 13:3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도시가스 공급업체 삼천리(회장 이만득)는 지난 30일 한국가스공사 경인지사 운동장에서 임직원, 직원가족 및 협력업체 등 2천 여명이 모인 가운데 창립 51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열린 기념식에서 장기근속자 및 회사 유공자, 모범사원에 대한 포상도 함께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기념식에서는 삼천리 경영지원총괄 이윤모 상무이가 유일한30년 근속자로 기념패를 수여했다.

이어 전 직원 및 가족이 참여하는 ‘삼천리 가족 한마음 대축제’가 열렸다. ‘삼천리 가족 한마음 대축제’는 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사생대회, 체육대회, 장기자랑, 댄스 페스티발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직원들의 열띤 참여로 진행되었으며 퓨전 국악과 줄타기 등 특별공연과 함께 흥겨운 분위기 속에 전 임직원 및 가족의 화합을 다지기도 했다.

이영복 사장은 기념사에서 경영혁신과 지속성장이라는 경영방침에 따라 열심히 달려온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규사업발굴, 교육강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전개, 가스 안전의 중요성 등을 강조했다.

한편, 삼천리는 지난해 창립50주년을 맞아 비전을 선포와 함께 이후 첫 해를 맞이하면서 경영혁신을 통한 내부 관행개혁에 핵심역량을 집중하고 있고, 지속가능 경영을 위해 집단에너지 사업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하였으며 예맨, 이라크 유전개발에도 투자하는 등 활발한 경영을 해오고 있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과 이윤의 환원을 위해 지속적이고 폭 넓은 사회공헌 활동에도 더욱 힘을 쏟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chully.co.kr

연락처

삼천리 홍보팀 김가비 계장 02)368-34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