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 “올 겨울 필리핀으로 어학연수와 보라카이여행 떠나요!”

서울--(뉴스와이어)--기자 "겨울방학때 어떠한 계획을 세웠나요?"

대학생 "겨울방학이요? 사실 방학도 없어요.(웃음) 밀린 학업과 계절학기도 듣기도 바쁘거든요. 친구들은 어학연수나 해외여행을 많이들 떠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정말 가고 싶은데 방학만 이용해서 해외에 가기에는 비용대비 효과를 잘 모르겠어요" (홍익대학교 경영학부 김익현 학생)

유난히 길었던 대한민국의 고유 명절인 추석이 지나고, 대학가에도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일정이 시작되었다.

긴 연휴 탓일까!
경제의 어려움 때문일까!

중간고사 준비도 벅찬데 글로벌 시대의 필수요건인 영어공부도 해야 하고 친구들은 한번쯤 다 가보았다는 해외여행도 가보고 싶으니 몇 마리의 토끼를 잡아야 할지 도무지 복잡하다.

요즘에는 어학연수도 고품격 상품이 나와 부유층의 학생들을 사로잡지만 그래도 대학생들의 민심(?)은 뭐니뭐니 해도 저렴한 비용에 어학연수도 하고 해외 여행도 하는 것이 아닐까!

그리하여 필리핀 명문교육도시에 위치한 임페리얼컬리지(www.icollege.co.kr)에서는 겨울방학 때에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전국에 있는 대학교들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대학생들의 입 소문을 타고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12월~1월 사이에 출국하게 되며 5회 출발로 되어 있어 자신에게 맞는 스케줄을 골라 출국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에는 6주 Intensive 과정과 8주 Intensive 과정이 있으며 기타 기간에 대해서는 별도의 상담도 가능하다.

특별히 이번 프로그램에는 임페리얼컬리지에서 특별지원하는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는데, 연수기간 중 2박 3일 코스로 신혼여행 및 관광지의 명소로 꼽히는 보라카이 섬에 여행을 할 수 있다. 국제선, 국내선 항공비용 및 전 일정 수업과 숙식 일체 포함이라고 한다.

6주 239만원, 8주 274만원, 현 한국경제 및 가정소득을 감안할 때, 다소 큰 비용이라는 생각도 할 수 있지만, 계획 없이 지출되는 소비를 줄이고 올 겨울부터는 자기 계발을 위한 비용으로 투자해 보는 것은 어떨까?

임페리얼컬리지 개요
임페리얼컬리지는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하였고, 최 현대식 건물과 코리안 빌리지 기숙사 20개를 가지고 있는 영어학교이다. 7월 7일~8월 19일까지 "2006 Summer, 성인 및 대학생 단기어학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필리핀 선생님과 1:1. 1:4 수업을 하게되며, 영국인과 미국인 선생님께 1:8 그룹수업을 받게 됩니다. 토익과 스크린수업이 하루 1시간 무료제공되기도 한다.현재 필리핀전역에는 200여개이상의 어학원이 운영되고 있으나, 본 임페리얼 컬리지는 영국의 명문 대학, 어학교의 커리큘럼을 득하여 그 커리큘럼으로 필리핀선생님들을 인터뷰 하고, 그 교육시스템을 공부한 선생님들이 한국학생들을 가르치게 된다.선진국과 달리 저렴한 물가로 공부와 여가를 즐길 수 있으며, 1:1 공부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최상의 효과도 만들어 낼 수가 있다.임페리얼컬리지 본원은 필리핀에 있으며, 한국대표사무소는 현재 홍대에 있으며,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진주, 마산,대전, 울산, 포항, 제주에 협력유학원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ollege.co.kr

연락처

임페리얼컬리지 기획실 김인성과장 010-9722-454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