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톡톡’, 영어연극 프로그램 ‘워너비’ 주인공 공개 모집

뉴스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코스피 053210
2006-10-09 17:27
서울--(뉴스와이어)--다채널 디지털 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사장 서동구, www.skylife.co.kr) 의 어린이 영어 전문 방송 '키즈톡톡(Kids TalkTalk, 채널번호 660번)'에서는 오는 10월 16일(월)까지 영어연극 프로그램 <워너비, Wannabe>의 여자 어린이 주인공을 공개 모집한다.

신청 대상은 노래와 춤, 연기에 재능이 있고, 영어연극에 관심이 있는 만 10세 이하의 여자 어린이로, 접수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www.skylife.co.kr) 를 통해 할 수 있다. 접수에 필요한 서류는 영문 자기소개서와 사진이며, 1차 서류심사에 통과한 어린이는 19일(목)에 2차 카메라 오디션을 받게 될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방송 및 인터넷 투표결과를 반영해 오는 30일(월)에 발표된다. 프로그램은 11월 한달간 연습 및 제작과정을 거친 뒤, 12월 말에 첫 방영될 계획이다.

<워너비, Wannabe>는 다양한 분야의 위인을 주제로 한 영어연극 프로그램. 매회 'love', 'challenge', 'courage', 'innovation'의 4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예술·문화·과학·종교·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꿈을 이룬 '오늘의 인물'을 정하고, 해당 인물의 업적이나 일화 등을 소개한 뒤, 프로그램에 출연한 아이들이 직접 역할을 나눠 영어 연극을 하는 형식으로 꾸며진다.

<워너비, Wannabe>는 단순한 암기 위주의 영어교육에서 벗어나 스토리를 중심으로 직접 아이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때문에 아이들로 하여금 영어에 대해 좀더 쉽게 흥미를 느끼게 해 준다. 또한 동·서양, 시대를 막론하고 고난과 역경을 극복해 자신의 꿈과 이상을 실현시킨 인물들을 분야별로 선정, 소개함으로써 역사적 지식, 각 분야별 정보 습득과 함께 아이들의 인성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정될 주인공 'Lucy'는 호기심 많고, 상상력도 풍부한 어린이로, 매회 연극에서 다양한 역할로 분하게 될 인물이다. Lucy가 손가락으로 콧망울을 두드리면 책꽂이, 스탠드 등 방안의 각종 사물과 동물들이 신비한 힘을 얻어 함께 연극에 참여하게 된다.


* 키즈톡톡이란?
스카이라이프의 어린이 영어전문 방송 키즈톡톡은 3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한 영어교육 전문방송으로 기초학습부터 스토리텔링, 싱어롱, 쿠킹, 짐, 수학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들의 수준에 맞춰 선택해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한솔교육의 <신기한 영어나라> 시리즈 외에 <영어요리 I CAN COOK>, <노부영 Story Land>, 등 수준높은 영어 프로그램들이 방송된다. 또한 세계의 어린이들과 부모들이 가장 선호하는 콘텐츠로 평가받는 디즈니의 교육 프로그램 시간대인 블록도 마련되어 있다.
키즈톡톡은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매일 18시간 방송되며 학습 수준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골라볼 수 있고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서 모든 프로그램의 대본을 다운받을 수 있어 엄마와 아기가 함께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월 수신료는 5,0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kylife.co.kr

연락처

스카이라이프 커뮤니케이션팀 정영주 과장, 02-2003-3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