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수상작과 사전제작지원작,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보자
8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의 국내외 청소년 경쟁 본선 진출작은 일반 관람객과 영화인들에게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특히, 높아진 수준과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미래와 가능성을 충분히엿볼 수 있는 작품들이 8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수상작들로 선정되었으며,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와 함께 '아름다운 민주주의'라는 주제로 진행 된 사전제작지원작은 청소년들이 민주주의를 바라보는 진지하면서도 다양한 시선의 작품들로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다시 만나 볼 수 있다.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는 "한국의 영화산업은 세계 속에서 빠르게 성장해 가고 있으며 그 미래주역은 청소년들이다.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참여한 청소년들의 훌륭한 작품들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소개할 수 있고, 이를 통하여 그들의 가능성이 해외 청소년 네트워크를 활성화 시키고해외에서 위상을 높일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 고 전한다.
한편,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되는 8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수상작과 사전제작지원작을관람하고 해운대 PIFF 파빌리온의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부스에서 소감문을 작성한 후제출하면 봉사활동 확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청소년들의 독특하고 그들의 열정과 땀이 베인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더욱 더 특별해진시간에 영화와 청소년들을 사랑하는 관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개요
국제청소년영화제
웹사이트: http://www.siyff.com
연락처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팀장 이미진 02-775-0501 016-285-6987
이 보도자료는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8년 12월 23일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