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이팜, 소외된 곳에도 ‘피부 바로 알리기’ 캠페인

서울--(뉴스와이어)--임산부·유소아 전문 기업 ㈜씨에이팜(대표이사 박희준 www.capharm.co.kr)은 ‘아토프라센트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미혼모와 시설아동들을 위해 총 1300만원 상당의 자선 물품을 기부하는 ‘씨에이팜의 사랑나누기-소외된 곳에도 피부 바로 알리기’ 전달식을 마쳤다.

이번 전달식은 대한사회복지회 본사에서 장상천 사무총장을 통해 이뤄졌으며, 씨에이팜의 박희준 대표이사는 "사회로부터 소외되고 있는 미혼모와 아동들을 위한 지원활동을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하는 것에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설립되어, 1965년부터 사랑의 손길펴기 운동을 개최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6개 지부에 미혼모와 아동보호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씨에이팜은 미혼모를 위해 튼살 대표 브랜드 ‘프라센트라’를, 시설 아동들을 위해 식약청 허가 의약외품 비누 ‘아토프라젠트라’와 프리미엄 보습제 ‘아토프라센트라’ 등 총 1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였다.

한편 씨에이팜은 “아토피 없는 세상을 만듭시다!” 라는 모토하에 아토피 퇴치 캠페인을 연중 실시해오고 있으며, 아토피로 고통받는 모든 사람들이 ‘아토-프라센트라’를 써볼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저소득층 아토피 환아를 위한 지원활동 및 무료 체험단 운영, 홈페이지에서 무료 샘플 3종을 제공하고 있는 등 기업의 사회환원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pharm.co.kr

연락처

씨에이팜 마케팅 고희정 팀장, 02-532-3478, 018-610-398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