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운동에 동참

뉴스 제공
주택도시보증공사
2006-10-13 17:45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사장 박성표)은 12일(木) 대한주택보증 접견실에서 한국 해비타트 이창식 운영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집짓기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무주택 서민의 주거문제 해결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해비타트 운동과 대한주택보증의 사회공헌활동이 함께 노력할 것을 결의했다.

대한주택보증의 박성표 사장은 건축 후원금 7,000만원을 지원하고, 10월부터 천안과 대구지역의 사랑의 집짓기 커뮤니티에 임직원이 100여 명이 꾸준히 릴레이 건축 봉사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봉사활동이 되도록 할 것을 약속했다.

대한주택보증은 95년 이후 매년 무주택 국가유공자 임차자금 지원을 하는 등 무주택 서민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점차 확대해 가고 있다.

대한주택보증 박성표 사장은 “서민의 보금자리 제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솔선수범하고, 직원들의 봉사활동 참여를 적극 지원하겠다”며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굳은 의지를 전하였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혁신추진팀 장차연 주임, 02-3771-6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