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웹하드 콘텐츠샵 브랜드회원몰’ 오픈

서울--(뉴스와이어)--고가의 고급 이미지도 이제 정액 요금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사진, 일러스트 등 이미지 이용이 많은 디자인/인쇄/출판업종 고객을 위해 ‘웹하드 콘텐츠샵 브랜드회원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웹하드(www.webhard.co.kr) 콘텐츠샵 브랜드회원몰’은 이미지를 보유한 공급사별로 월단위의 이용 희망기간에 가입한 후 실시간으로 이미지를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이미지 월정액 회원제 서비스이다.

그동안 디자인 작업에 이용되는 이미지들은 1컷당 고가의 대여금을 지불하고 이용하고 있어 다량의 이미지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에겐 가격부담이 컸다.

이에 따라, 웹하드 콘텐츠샵 브랜드회원몰 이미지 이용자들은 국내외 5개 이미지 전문업체들이 제공하는 고품질의 이미지를 24시간 실시간으로 내려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1일, 50컷~100컷의 이미지를 월 9만원~50만원에, 한달 최대 1만 컷을 1백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어 다량의 이미지 이용자들은 이미지 구매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됐다.(포토라이브러리 이용시 컷당 최소 10만원 이상 지불해야함)

이번에 선보인 웹하드 콘텐츠샵 브랜드회원몰에는 △1~15MB와 28MB 이상의 이미지를 내려 받을 수 있는 ‘포토스 클럽’과 ‘에이블 스톡’ △사진/일러스트레이션이 혼합되어 있는 ‘리퀴드 라이브러리’ △한번의 드래그로 이미지를 자유자재로 이용할 수 있는 ‘포토 옵젝트’ △프리미엄급 고급 이미지를 이용할 수 있는 ‘콤스톡 컴플리트’ 등에 50만컷의 이미지가 담겨져 있다.

브랜드회원몰 이용방법은 웹하드(www.webhard.co.kr) 로그인 후 콘텐츠샵 코너 내 브랜드회원몰에서 자신에 맞는 상품을 골라 가입하면 된다.

LG데이콤은 11월 19일까지 콘텐츠샵 브랜드회원몰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팟 비디오(40GB), HP포토프린터, 로지텍 무선 마우스 등을 증정한다.

또, 구매자 모두에게는 USB메모리, 바디로션, 웹하드 무료이용권(2GB 3개월)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LG데이콤 김희옥 웹하드사업팀장은 “홈페이지나 광고 등에 사용할 이미지들은 고가여서 구매에 어려움이 많았으나, 웹하드 콘텐츠샵 브랜드회원몰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급 이미지를 저렴하게 원하는 만큼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한 이미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웹스토리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웹하드가 제공하는 콘텐츠샵은 국내외 80만 여종의 고품질 전문 디자인 이미지와 일러스트, 페인터 등 웹소스를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e-Biz사업부 웹하드사업팀 김진용 과장 02-2089-8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