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자재산업의 월드리더 라파즈, 한불수교 120주년 기념 루브르박물관展 공식후원

서울--(뉴스와이어)--170년 이상의 기업역사를 지닌 건축자재 산업의 월드리더인 라파즈 그룹은 한불수교 120주년을 기념한 ‘루브르박물관展’ 의 공식후원을 위해 프랑스 문화원과 오늘 오전 아셈타워 18 층의 라파즈한라시멘트 사무실에서 공식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라파즈한라시멘트 대표 프레드릭 드 루즈몽(Frederic de Rougemont) 사장과 한국라파즈석고보드의 대표 올리비에 길뤼(Olivier Guilluy) 사장, 그리고 주한 프랑스문화원장 장릭 말랭(Jean-Luc Maslin )이 참석했다.

라파즈한라시멘트의 프레드릭 드 루즈몽 사장은, “라파즈는 루브르 박물관과 10년전 부터 밀접한 관계를 맺어왔기 때문에 이번 전시회의 후원은 의미가 깊다. 인류문화유산 보전을 위한 특수 석고를 개발하여 제공하거나, 전시실 개조공사 시 관련 건축자재를 제공함으로써, 까다로운 인류의 문화유산 보전이라는 루브르 박물관의 사명을 충실히 이행할 수 있는 기술파트너로서의 역할을 하였다. 그리고 이러한 최고의 건축자재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한국라파즈석고보드의 올리비에 길뤼 사장은 이번 전시 후원에 대해, “이번 행사를 통해 라파즈 그룹은 한국-프랑스 국가간의 중요한 문화 행사에 프랑스를 대표하는 기업의 하나로 참여하여 양국의 문화적 교류의 활성화에 기여하여 사회에 공헌하고자 한다.”고 언급했다.

이번 ‘루브르박물관展’의 공식후원을 기념하여 라파즈는 고객 및 건축업계의 주요 인사를 대상으로 한 리셉션과, 양사의 다양한 이해관계자를 초청하여 무료 전시회 관람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파즈의 전세계 사업장은 라파즈의 기업 경영의 원칙에 따라 기업의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다양하게 실천하고 있다. 루브르박물관展 후원 이외에도 라파즈는 한국의 기업시민으로써 다양한 관련 활동들을 펼쳐왔다. 특히 지난 2000년부터 꾸준히 한국 해비타트 활동을 지원해온 공로를 인정 받아 2005년 11월에는 한국 해비타트 우수 후원사로 감사패를 수여 받기도 했다.

연락처

한국 라파즈 석고보드 변지원 대리 02-3467-1524 이메일 보내기
홍보 대행사 버슨 마스텔러 박장희 과장 02-3782-64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