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그녀와 잤을까?’ 이보다 더 코믹 섹시할 수는 없다
섹시한 여교생 김사랑 & 매력적인 고딩 킹카 하석진 “오~ 섹시 Gooooood!!”
영화 <누가 그녀와 잤을까?>의 가장 큰 관건은 영화의 홍일점이자 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만큼 쇼킹한 초특급 섹스 스캔들의 주인공인 섹시한 여교생 ‘지영’을 역의 여배우 김사랑이다.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그냥 에스라인도 아닌 두배로 쭉쭉빵빵한 완벽한 몸매 ‘더블 에스라인’은 일단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 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극 중 당차고 섹시한 교생으로서 내숭과 지성미를 오가며 교내 남자들을 전멸(?)시키는 도발적인 매력도 만만치 않을 예정. 학교의 모든 남자를 설레게 하는 섹시 여교생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김사랑은 200% 맞춤 캐스팅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자신의 매력을 보여줄 날 만을 기다리고 있다.
그리고 여자라면 한번쯤 꿈꿔봤을 완벽한 남자이자 이번 섹스 스캔들의 유력한 첫번째 용의자인 ‘태요’는 럭셔리 미션 스쿨 최고의 퍼펙트가이로 백전백승 작업 성공률을 자랑하는 킹카. 이 역에는 실제로도 2,30대 누나들이 더 열광하는 ‘누나들의 꿈’ 매력적인 연하남 배우 하석진이 캐스팅되면서 더욱 섹시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발전, 벌써부터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액면가 40세 순정파 고딩 박준규 & 귀여운 변태 고딩 하동훈
& 절대 악의 화신 학생주임 이혁재 “오~ 코믹 Goooooood !!!”
이어 대한민국을 웃음의 도가니로 만들 코미디 이상의 코미디를 보여줄 배우들의 활약상으로 <누가 그녀와 잤을까?>는 더욱 기대가 되는데 바로 이혁재, 박준규, 하동훈이 ‘그녀’를 둘러싼 주인공들이기 때문이다. 액면가는 40세이지만 내면은 누구보다 순수한 고딩, ‘재성’ 역을 연기할 배우 ‘박준규’. 어릴 적 잘못 먹은 보약으로 부모보다 얼굴이 더 늙어보인다는 캐릭터 설정 자체만으로도 기본 이상의 코미디를 기대케 한다.
또한 섹스 스캔들의 유력한 세번째 용의자이자 무작정 여자에게 들이대고, 무차별적으로 애정공세를 퍼붓는 귀여운 찰거머리 ‘명섭’ 역에는 실제로도 그렇지 않을까(?) 의심이 들만한 ‘하동훈’이 캐스팅 되었다. 그는 영화 곳곳에서 귀여운 변태 스토커로서 명불허전, 관객들의 웃음보를 쉴새 없이 자극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섹스 스캔들의 범인을 찾고자 눈에 불을 켜고 3명의 용의자들을 취조하는 학생주임 시라소니 역에는 최고의 만능 엔터테이너 ‘이혁재’가 캐스팅되었다. 그가 지닌 코믹감각과 센스 넘치는 유머 코드는 캐릭터를 한층 업그레이드, 최강의 코미디는 기본이고 강력한 캐릭터 연기까지 선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200% 급상승 시킨다.
초강력 더블 에스라인의 섹시한 여교생이 엄격과 정숙의 상징인 럭셔리 미션스쿨에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음란사제간의 전대미문 쇼킹 섹스 스캔들을 그린 상큼 발칙한 섹시 스캔들 코미디 <누가 그녀와 잤을까?>. 김사랑, 이혁재, 박준규, 하동훈, 하석진 등 최고의 캐릭터 매칭 막강 캐스팅으로 충무로는 물론 일반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11월 16일 가장 발칙하고 유쾌한 섹스 스캔들 코미디로 관객들의 오감을 즐겁게 해줄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taewon.com
연락처
영화방 최미숙차장 2272-2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