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무배당 우리아이 부자만들기보험’ 판매

뉴스 제공
흥국생명
2006-10-18 09:06
서울--(뉴스와이어)--흥국생명(대표이사 김성태, 金成泰)은 어린이 대상 유니버셜 저축보험인 「무배당 우리아이 부자만들기보험」을 10월 19일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 실세금리를 반영한 유니버셜 저축보험으로 자유로운 추가납입 및 중도인출을 통해 필요자금을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자금 활용도가 높다. 또한 자녀 재해사고 발생시 고액의 장해급여금을 지급하고, 질병 및 재해수술은 물론 특약 가입시 어린이관련 질환 치료비를 집중 보장하는 어린이 전용 보험이다.

실세금리를 반영한 상품으로 공시이율에 따라 적립액 및 해약환급금이 변동되며, 가입 2년 후 부터는 계약자가 보험료를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추가납입 및 중도인출 기능이 가능하여 자녀의 미래 계획에 따른 자유로운 재정설계 및 최적의 개인 재무설계가 가능하다.

저축의 기능뿐 아니라 질병 및 재해수술비 지급은 물론 자녀의 재해사고 발생시 고액의 장해급여금을 지급하는데 특히, 학교생활 중 재해 및 교통재해 사고시 각각 최고 5,000만원과 7,000만원의 장해급여금이 지급된다.

특약 가입시 어린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백혈병, 뇌암, 악성림프종의 진단급여금 및 급성상기도감염, 폐렴 및 충수염 등의 어린이관련 질환에 대한 입원비와 수술비를 보장하며, 아토피피부염, 중이염, 축농증에 대해서는 1일 입원시부터 입원비를 지급한다. 영구치아를 상실할 경우에는 치아치료비를 지급하며 재해골절, 재해수술, 화상수술 및 입원 등도 보장받을 수 있다.

월 보험료 50만원이상 납입하는 경우 납입금액에 따라 0.5~1.5%의 보험료를 할인하여주며 자녀가 50%이상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에는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준다.

만약 5세 남자아이가 30세만기, 전기납으로 가입하고 매월 40만원씩 납입한다면 공시이율 5.0% 가정시 16세부터 18세까지는 고등학교 교육자금으로 매년 100만원씩, 19세부터 22세까지는 대학등록금 및 어학연수 자금 등으로 매년 1,000만원씩, 27세에는 결혼자금으로 1억원을 인출하여 필요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30세 만기시점에는 약 2,500만원의 적립액을 수령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eungkuklife.co.kr/

연락처

흥국생명 홍보파트 이진실 과장 02-2002-7223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흥국생명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