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2 인기 게임시리즈 최신작‘모두의 테니스’와 ‘신 귀무자’ 10월 19일 국내 발매
『모두의 테니스』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다양한 테니스 플레이 기술을 구사 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게임에 몰입 할 수 있으며, 11종류의 테니스 코트 마다의 특징에 맞게 각기 능력이 다른 개성 있는 캐릭터 14명을 선택하여 전략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최대 4인까지 대전플레이를 지원해, 대전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전세계 시리즈 누적 판매량1000만장 이상, 국내에만7만장 이상 판매 되며 명실 상부한 PS2 스포츠 대표 게임으로 인정받고 있는『모두의 GOLF』시리즈를 제작한 SCEJ의 최신작으로서 일본 발매 이후 약 4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큰 인기를 끄는 등 테니스의 특징을 잘 살려 게임화에 성공했다는 평이 알려지며, 국내 발매 소식 이후 게임 유저들의 관심이 높다.
시리즈 최초로2 Disc에 이르는 장대한 볼륨을 담은 <신 귀무자>는, 영어, 일어를 음성, 자막 별개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주인공과 추가 캐릭터를 동행시켜 함께 싸우면서 조작 캐릭터를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는’서번트 캐릭터’시스템을 도입해 액션의 다양성을 강화하였다.
이번 <신 귀무자>의 국내 정식 발매 판에는 게임 속의 게임이라 할 수 있는, ‘신 귀무자 무뢰전 모드’가 추가되었다. <신 귀무자-무뢰전 모드>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적 캐릭터를 자유로이 선택하여 대전하는 본격 2인 대전 격투 게임으로, 각 캐릭터가 가진 고유의 기술을 모두 활용할 수 있어, 한 편의 게임 안에서 본편의 ‘액션 어드벤처’와는 별개로 유명 격투 액션 게임의 박진감 있고 화려한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보너스를 얻게 되었다.
또한 국내 정식 발매를 기다려온 유저분들을 위해 초회 한정으로 특별 제작한 <신 귀무자 스페셜 캐릭터 카드 세트> 를 증정할 예정이어서, 더욱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케팅본부 차장 강희원 (02-6230-3615, 011-9747-8572)
류한나 (02-6230-3616, 010-4738-8984)
이 보도자료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