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와이어)--기업의 생산현장에서 소규모 혁신활동으로 인식되었던 설비관리 분야의 보전업무가 전사적인 자원관리 중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과제로 떠오르는 가운데 ‘대한설비관리학회 제11회 학술발표대회’가 오는 19일 오후 1시 호남대(총장 이현청) 광산캠퍼스 정보통신관에서 열린다.

(사)대한설비관리학회(회장 함효준) 주최, 호남대 경영학과(학술대회 조직위원장 장석주 교수) 주관으로 20일까지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는 ‘보전표준화의 국제 경쟁력’이란 주제로 특별강연을 비롯한 학술이론 및 응용, 설비경영 사례 및 분석, 현장 사례 및 분석 등 크게 3가지 섹션으로 산·학·관 협력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과 수행중인 연구용역 ‘설비보전 표준화 방안 및 우수기업의 설비 경영사례’ 등의 자료가 발표됨으로서 향후 이 분야 협동 연구 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웹사이트: http://www.honam.ac.kr

연락처

홍보실 김동희 062-940-5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