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 주부 이노베이터 모집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06-10-19 10:44
서울--(뉴스와이어)--네트워크도어록 및 스마트홈시스템 전문기업 아이레보(대표 하재홍)는 기업의 비전과 신규사업의 방향까지 함축하고 있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festyle Innovator’를 발표하고 <100인의 라이프스타일 이노베이터>를 모집한다.

라이프스타일 이노베이터란 생활의 불안, 불편,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생활의 혁신을 주도하는 사람들이다.

앞서 게이트맨 체험단으로 활동한 회사원 마음대로(네이버ID: maeumdero)씨는 최근 집을 비운 사이 장모님이 오셨을 때 네트워크시스템 원격제어의 덕을 톡톡히 봤다. 연세가 많은 장모님은 디지털도어록 사용이 익숙치 않아 설명을 드려도 열지 못했다. 만약 일반 도어록이었다면 꼼짝없이 누군가 집에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었다. 하지만 네트워크도어록을 선택한 마음대로씨는 직장에서 휴대폰으로 열어드려, 장모님을 감동시켰다.

주부 컴온두기(네이버ID: rmsu202)씨는 이번 추석에 도둑 맞을 위기를 네트워크시스템 덕분에 모면했다. 침입을 시도했을 때 네트워크도어록에서 경보음이 울렸고, 컴온두기씨에게 휴대폰으로 바로 알려줘 경비아저씨에게 집을 봐줄 것을 부탁했다. 침입자는 문앞에서 문을 열려고 하고 있다가 경비아저씨를 보자마자 줄행랑을 쳐서 도난을 막을 수 있었다. 이제 컴온두기씨는 외출시 항상 경비체제로 설정해 놓고 있다.

이처럼 아이레보는 게이트맨 네트워크시스템을 통해 생활의 불안과 불편을 해소하고자 하는 100인의 이노베이터를 11월 6일까지 주부들을 대상으로 선발한다. 선발된 주부 이노베이터에게는 네트워크도어록을 비롯한 게이트맨 루캣, 게이트맨 가스팩 등 40만원 상당의 게이트맨 네트워크시스템이 설치 제공된다.

게이트맨 네트워크시스템은 언제 어디서나 침입감지통보, 게이트맨 원격제어, 가스원격제어 등이 가능한 유비쿼터스 보안시스템이다. 선발된 이노베이터들은 11월 13일부터 8주동안 “굿바이~ 디지털도어록, 이젠 네트워크도어樂, 게이트맨”이라는 컨셉으로 네트워크도어록을 직접 사용해보고 이웃을 초대하여 홈시연회를 개최하는 이벤트를 스스로 개최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게이트맨 홈페이지(www.egateman.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아이레보는 17일부터 21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개최중인 한국전자전에서 게이트맨 네트워크시스템을 시연하고 있으며, 10월 29일 5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CJ 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ITC팀 김유경 과장, 02-2107-5726, 016-651-60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