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나모, ‘해피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20일 오픈
‘해피 모바일’은 세중나모가 모바일 컨텐츠 사업을 본격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만든 사업 통합 브랜드로, 즐겁고 행복한 모바일 세상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세중나모의 비전을 담고 있다. 지난해 8월 브랜드를 런칭한 이후, 세중나모는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및 아이템 샵, 유무선 연동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모바일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해피 모바일’ 홈페이지는 그간 세중나모가 선보인 여러 인기 모바일 컨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포탈폰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퍼블리싱 게임에 대한 소개와 고객센터 등이 함께 운영된다. 또한, 앞으로 출시될 게임에 대한 소개와 유저 이벤트 등이 지속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세중나모는 지난 2005년 1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시작한 이후, 2년도 채 안되는 기간 동안 전문 퍼블리셔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혀왔다. 다음(Daum) 폰게임 사이트를 시작으로 네이버(naver), 네이트(nate)까지 3대 주요의 웹투폰(W2P) 서비스를 모두 담당하고 있으며, 올해 초부터 서비스 해 온 인기 온라인 게임의 모바일 아이템 샵과 모바일 대작 게임 퍼블리싱 사업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내년 1월에 출시되는 세계 최초의 유무선 연동게임 LOD를 필두로 유무선 연동 게임 분야의 리딩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밖에도 비벤디 게임즈의 모바일 게임 5개에 대한 한국 내 출시를 진행하는 한편, 주요 모바일 게임 업체인 컴투스, 게임빌, 넥슨모바일 등과 함께 본격적인 국내 모바일 퍼블리싱 시장을 개척 중에 있다.
세중나모는 올 연말까지 CP운영/관리시스템 오픈을 통해 전문 퍼블리셔를 위한 기반적 인프라 구축을 마무리하고, 2007년부터는 대작 중심의 게임서비스에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내년인 2007년부터는 본격적인 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위한 컨텐츠 개발에 집중적으로 투자하고, 유무선 연동 게임 LOD의 뒤를 이어갈 후속작을 지속적으로 라인업 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mo.co.kr
연락처
세중나모 홍보팀 박혜진, 02-5599-355, 017-299-3780, 이메일 보내기
-
2007년 12월 3일 0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