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걸레로봇청소기 ‘마미로봇’ 출시 3주만에 온라인 로봇판매시장에 돌풍

뉴스 제공
마미로봇
2006-10-19 16:36
하남--(뉴스와이어)--경민메카트로닉스 (대표 장승락)에서 개발하여 출시한 물걸레 로봇청소기 '마미로봇'이 출시 3주만에 옥션 인터파크 G마켓등 온라인 로봇판매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옥션등 온라인 판매 사이트는 물론이고 각종 온라인 가격 비교사이트에서도 고르게 최고 인기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물걸레 로봇청소기 '마미로봇'은 국립공주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경민메카트로닉스(대표 장승락·www.mamirobot.co.kr)가 이 대학 강서익 교수팀(자동차공학과)과 손잡고 1년여간의 연구개발 끝에 출시되었다.

중국산과도 가격경쟁이 가능한 24만 8천원에 2시간 최단충전시간 및 최장 2시간 작동시간, 물걸레청소기능, 싸이클론흡입식 구조 등 기능도 우수할 뿐만 아니라 청소 효과 또한 뛰어나 기존 로봇청소기들의 단점을 모두 개선하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이제품을 사용 해 본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이회사 홈페이지(www.mamirobot.co.kr)에 올려져 있는 고객 사용후기를 보면 온라인 인기상품으로 떠 오르고 있는 이유를 충분히 알 수가 있다.

(정선아님의 마미로봇 사용후기소개)
빨간색 마미로봇 사용해보았습니다.
아이들이 셋인데다 집이 넓어 매일매일 청소하는게 여간 힘든일이 아니었습니다.
그동안 청소도우미가 오셔서 청소를 해주기도 했구요.
전부터 로봇청소기에 관심이 있었는데 쓸만한건 너무 비싸서 좀 저렴해질때까지 기다려 보기로 했었지요.
마미로봇!
가격 성능 모두 만족입니다.
우선 청소실력 . 사람이 청소한것보다 낫구요.
충전시간이 짧아 좋구요.
조용해서 좋아요.
다른 로봇청소기는 엄청 시끄럽다는 얘길 들었는데 이건 생각보다 조용하더군요.
아기가 있는데 아기가 별로 싫어하지 않아요.
오히려 여기저기 다니는 청소기에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앞으로 고장만 나지 않고 오래 쓸수 있다면 100% 만족입니다.
슬림해서 소파밑이나 침대밑 구석구석 다니면서 깨끗하게 물걸레 청소까지 해주니 먼지 걱정 없습니다.
천식이나 알레르기, 아토피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 적극 추천합니다.
이제 하루가 여유롭습니다.
50평정도면 1시간 30분 청소하니 깨끗하고 더 깨끗이 하고 싶으면 2시간 하니 좋더군요.
문의: 마미로봇 1588-7402

마미로봇 개요
(주)마미로봇은 최첨단 물걸레 로봇청소기 제조회사로, 2007년부터 현재까지 마미로봇 로봇청소기를 출시, 현재까지 온/오프라인 부동의 1위로 자리매김하 있는 개인서비스용 로봇전문기업이다. 2011년 현재 해외 5개국(미국, 일본, 유럽, 중국, 홍콩)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한류의 최일선에서 한국제품의 해외 보급에 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가정용 청소로봇을 기반으로 미용실청소로봇, 호텔 및 병원용 청소로봇 등 다양한 전문서비스용 로봇을 개발,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mirobot.co.kr

연락처

마미로봇 대표장승락 1588-74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