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오브젝트 코리아, 기술총괄에 김종욱씨 영입
김종욱 이사는 비즈니스 오브젝트의 기술영업, 컨설팅, 기술지원, 고객서비스를 총괄하게 된다.
김종욱 비즈니스 오브젝트 신임 기술이사는 미국 벨 커뮤니케이션 연구센타, 오라클 본사, KPMG 본사에서 약 10년간 근무해오면서,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의 컨설팅을 맡아왔다.
유력한 후보들 중에서 비즈니스 오브젝트의 기술이사로 결정된 김종욱 이사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 글로벌 1위 회사인 비즈니스 오브젝트에 들어와 무척 기쁘다.
그동안 해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오브젝트가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BI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면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가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인 ‘고객성공을 통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오브젝트 양승하 사장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는 향후 3년간 가장 많은 성장을 보일 소프트웨어 분야이다. 비즈니스 오브젝트는 한국에 많은 인적 투자를 하고 있고, 한국 사무소는 내년 상반기까지 현재 인원의 2배에 달하는 기술인력을 충원할 예정에 있다. 새로 영입된 김종욱 이사가 그 축을 맡아 기술팀을 원만하게 이끌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korea.businessobjects.com
연락처
비즈니스 오브젝트 이정은 과장 02-6001-5670 010-2616-838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비즈니스오브젝트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8년 4월 25일 0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