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비젼, 메이크업 브랜드 맥과 함께 매력적이고 건강한 가을 눈매 연출을 위한 고객 프로모션 진행
시바비젼은 맥의 신제품 마스카라 ‘라우드 래쉬(Loud Lash)’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눈을 깜빡일 때 마다 인공눈물성분이 나와 하루 종일 촉촉한 눈을 유지할 수 있는 수분렌즈, ‘데일리스 아쿠아’ 교환권을 증정한다.
전국 23개 맥 매장에서 공동으로 진행되며 총 2500명의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배포된다.
시바비젼의 박혜원 이사는 “가을을 맞아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려는 여성들이 풍성하고 아름다운 눈매 연출을 위해 마스카라와 콘택트렌즈를 한꺼번에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건조한 가을 날씨에 매력적이면서도 건강한 눈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바비젼은 세계적인 의학기업인 노바티스의 계열사로 앞선 기술과 질 좋은 제품으로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bavision.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이소영 02-722-2693(364)
-
2006년 12월 19일 1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