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비젼, 메이크업 브랜드 맥과 함께 매력적이고 건강한 가을 눈매 연출을 위한 고객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스위스계 콘택트렌즈 전문기업 한국시바비젼(대표 온종석, www.cibavision.co.kr)은 가을을 맞아, 다음달 5일까지 메이크업 브랜드 맥과 함께 매력적이고 건강한 가을 눈매 연출을 위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바비젼은 맥의 신제품 마스카라 ‘라우드 래쉬(Loud Lash)’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눈을 깜빡일 때 마다 인공눈물성분이 나와 하루 종일 촉촉한 눈을 유지할 수 있는 수분렌즈, ‘데일리스 아쿠아’ 교환권을 증정한다.

전국 23개 맥 매장에서 공동으로 진행되며 총 2500명의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배포된다.

시바비젼의 박혜원 이사는 “가을을 맞아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려는 여성들이 풍성하고 아름다운 눈매 연출을 위해 마스카라와 콘택트렌즈를 한꺼번에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건조한 가을 날씨에 매력적이면서도 건강한 눈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바비젼은 세계적인 의학기업인 노바티스의 계열사로 앞선 기술과 질 좋은 제품으로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bavision.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이소영 02-722-2693(36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