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그녀와잤을까?’ 거부할 수 없는 매력, 하석진이 뜬다

서울--(뉴스와이어)--여자에게 있어 “절대 만나면 안돼~” 라고 접근금지 경고가 붙어 있는 남자들이 있다. 수많은 걱정과 만류에도 불구하고 기어이 여자로 하여금 빠져들게 만드는 문제적 유형의 남자들을 딱 잘라 한마디로 정의한다면 바로 카사노바, 바람둥이 캐릭터다. 올 하반기 스크린을 때론 섹시하게 때론 유쾌하게 물들일 상큼 발칙한 섹스 스캔들 코미디 <누가 그녀와 잤을까?>에서 강력한 바람둥이 캐릭터가 세상 모든 누나들의 마음에 불을 지필 매력적인 연하남 하석진으로 부활,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정없이 뒤흔들 예정이다.

이병헌-배용준-하석진 여성들의 마음을 훔친 매력적인 바람둥이 3대 계보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에서 완벽한 외모와 젠틀한 매너로 세 자매의 사랑을 한꺼번에 받는 이 시대 최고의 퍼펙트 가이 이병헌, <스캔들-조선남여상열지사>에서 덕망 있는 안방마님부터 몸종, 심지어는 조선 사대부 명가의 정절녀까지 유혹에 성공한 당대 최고의 매력남 배용준. 이들은 모두 스크린 안에서는 다양한 여자 캐릭터들의 사랑을, 스크린 밖에서는 수많은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그들이 이렇듯 절대적인 사랑을 받은 이유는 나쁘다 혹은 안된다는 것을 알면서도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되는 매력적인 바람둥이, 카사노바이기 때문. 이병헌과 배용준은 배우 자체로서의 매력뿐만 아니라 이러한 바람둥이 캐릭터가 주는 강점들을 통해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게 되었단 사실. 하석진 또한 이번 영화 <누가 그녀와 잤을까?>에서 이병헌, 배용준의 계보를 잇는 바람둥이 캐릭터로 이들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사노바 기질을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하석진 - 타고난 외모는 기본, 타이밍과 전략 전술 겸비한 섹시한 연하남

럭셔리 미션 스쿨 최고의 퍼펙트가이로 작업 성공률 200%를 자랑하는 킹카.’태요’는 ‘One Shot One Kill’ 작업 모토로 한번 찍은 여자는 나이 신분 상관없이 반드시 쓰러뜨리는 전설의 카사노바다. 그도 그럴 것이 타고난 외모는 기본, 공부 ·운동 ·댄스 등 못하는 게 없는 만능 퍼펙트 가이인데다 본능적으로 여자의 심리를 너무나 잘 알기 때문. 그런 그 앞에 섹시한 여교생(김사랑 분)이 나타나자 여지 없이 그의 작업 본능 되살아나고, 바람둥이답게 전략 전술로 공략하기에 이른다.

하석진은 실제로도 그보다 연상인 여성 팬들이 많은 연기자로 강한 남성미와 카리스마를 겸비한 매력적인 연하남, 그가 연기한 ‘태요’와 정말 닮은꼴 배우로 외모, 지성, 매너 3박자를 고루 갖춘 킹카다. 그런 그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화 에피소드를 살짝 공개하자면 학생주임 시라소니의 은근한 질투로 모든 학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어려운 수학문제를 풀어야 하는 대략난감 시츄에이션에서 ‘태요’가 단 한번의 막힘도 없이 문제를 푸는 장면이 있었다. 이 장면에서 모든 촬영 스탭들은 물론 배우들 조차 숨 한번 제대로 쉬지 않고 촬영한 이유는 바로 하석진이 이 모든 문제들을 실제로 다 풀었다는 사실. 실제 한양대 기계공학과에 재학 중인 하석진은 완벽한 외모 뿐만 아니라 명석한 두뇌까지 겸비한 그야말로 완벽한 킹카인 셈. 또한 묘한 눈빛 연기와 탄탄한 바디라인에서 오는 섹시한 매력까지 갖추고 있어 이병헌-배용준을 잇는 차세대 바람둥이 캐릭터로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이 이병헌, 배용준 등 바람둥이 캐릭터를 연기하면 반드시 뜬다는 정설까지 더해져, 영화 개봉 이후 하석진에게 모아질 관객들의 사랑과 관심이 예상되며 또 하나의 스타 탄생을 예고케 한다.

초강력 더블 에스라인의 섹시한 여교생이 엄격과 정숙의 상징인 럭셔리 미션스쿨에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음란사제간의 전대미문 쇼킹 섹스 스캔들을 그린 영화 <누가 그녀와 잤을까?>. 김사랑, 박준규, 하동훈, 이혁재 등 다양한 배우들의 코믹 섹시 연기와 이병헌, 배용준을 잇는 하석진의 차세대 매력만점 카사노바 캐릭터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는 11월 16일, 가장 발칙하고 유쾌한 ‘섹스 스캔들 코미디’로 관객들의 오감을 즐겁게 해줄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taewon.com

연락처

영화방 최미숙차장 2272-24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