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IM-U130 ‘블랙’향 출시

뉴스 제공
팬택
2006-10-25 10:39
서울--(뉴스와이어)--스카이(대표;팬택계열 내수총괄 김일중 사장)는 20시간 연속 재생 가능한 ‘스테미나 뮤직폰’ IM-U130의 블랙향 모델을 이번 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많은 패션 전문가들이 예상하는 올 겨울 유행 컬러는 ‘블랙’

지난 달 출시된 스카이의 두번째 슬림폰 ‘스타일리시 슬림폰’ IM-S130시리즈도 슬라이드 상단에 블랙 컬러를 도입, 세련미를 한층 더했다는 평을 받으며 출시 한 달이 채 지나지 않아 5만대 가까운 판매 실적을 올린 데 이어, 국내에 ‘바(Bar) 타입’ 휴대폰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IM-U130시리즈에서도 블랙향이 출시, 올 겨울 ‘스카이 블랙’이라는 또 하나의 유행어 탄생을 기대하고 있다.

스카이는 세련된 디자인, 차별적인 기능과 더불어 전통적으로 ‘화이트’컬러가 대세였던 것이 사실.

하지만 지난 7월 본격 출시된 스카이 최초의 슬림폰이자 최초의 KTF향 제품인 IM-S110시리즈가 핑크 컬러를 선보이면서 판매가 더욱 급증, 총 30만대의 누적 판매량 중 40%가 핑크인 것으로 집계되기도 하는 등 전통적 색상에서 벗어난 다양한 컬러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팬택계열 기획홍보실 김만기 상무는 “스카이의 다양한 컬러 도입은 고객층의 외연 확대를 위한 전략 중 하나”라면서 “IM-S110시리즈의 핑크 컬러가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면 이번에 출시되는 IM-U130의 블랙향은 트렌드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 타입 MP3 전용폰인 IM-U130은 2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MP3 전용 512MB메모리를 기본 제공, 강력한 쥬크박스 기능을 할 수 있게 했으며, SRS WOW 음장 효과를 통해 풍부한 3D입체 음향과 더욱 강화된 중저음을 감상할 수 있게 했다. 블루투스를 지원, 무선 스테레오 헤드셋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라디오 수신 기능을 지원, 듣고 싶은 방송을 언제 어디서나 청취할 수 있다.

또한 IM-U130은 스카이만의 장점인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단연 돋보인다는 평이다. 개성이 돋보이는 모노 타입의 외형과 메탈릭 데코(Metalic deco), 인테나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2.0 QVGA의 대형 고해상도, 262K 컬러 고화질 TFT-LCD를 탑재해 더욱 향상된 화질을 제공하며, 광시야각을 통해 어떤 각도에서나 선명하고 피로감 없이 게임을 하거나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게 했다. 가격은 40만원대 후반.

※ SRS WOW는 미국 SRS연구소에서 개발, 발표한 가장 대표적인 3D 사운드 기술로 2개의 스피커만으로 다 채널 스피커를 이용하는 것 같은 입체 음향을 구현해 준다.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연락처

팬택계열 기획홍보실 02-2030-19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