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미디어, 송년맞이 이색 시상식 개최 예정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4-12-07 13:17
파주--(뉴스와이어)--코스닥 등록기업 케이디미디어(대표 신호인)는 연말을 맞아 송년회를 겸한 이색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케이디미디어는 올해 회사 송년회를 통해 임직원 120명 전원을 수상자로 선정하고, 전원에게 고루 ‘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시상내역도 올 한해 우리나라 출산 장려 정책에 적극 기여한 직원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출산 장려기여상”, 직원들의 술자리에 최다 참석함으로써 우정을 돈독히 발휘한 “술자리 최다 출연상”, 올 한해 최고 야근 기록자를 선정하는 “워커홀릭상” 등 총 12가지의 이색적인 상에 임직원 120명 전원에 대해 시상할 예정이다.

이색 시상식인 만큼 상품도 이색적이다. 출산장려기여상에는 아가용품 셋트, 술자리최다 출연상에는 간장 보호제, 워커홀릭 상에는 보약 등 종류도 다양하다.

이 회사의 신호인 대표는 “최악의 경기 침체 속에서도 연초의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묵묵히 자기 자리에서 열심히 일해 준 직원들에게 연말에 보너스를 주는 의미로 재미있는 이색 송년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어려울 때일수록 서로 다독여주고, 칭찬해주는 미덕이 발휘될 때 더욱 힘을 낼 수 있는 만큼 앞으로 직원 사기 충전용으로 시상식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케이디미디어의 이번 이색 송년 시상식은 오는 30일 케이디미디어 강당에서 열린다.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전략기획팀 조가영 대리 031-955-7171(ext.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