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누룽지 비스킷 ‘오미오미 누룽지’ 출시

뉴스 제공
해태제과식품 코스피 101530
2004-12-07 13:22
서울--(뉴스와이어)--해태제과(www.ht.co.kr 대표:차석용)는 몸에 좋은 오곡으로 만들어 더욱 구수한 누룽지 비스켓 ‘오미오미(五味五美) 누룽지’를 출시했다.

신제품 ‘오미오미(五味五美) 누룽지’는 제품 이름처럼 현미, 밀, 율무, 땅콩, 대두의 다섯 가지 곡식(米)의 고소한 맛(味)을 즐기면서 다섯 가지 아름다움(美)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한 웰빙 과자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하나씩 따로 담아 부스러짐이 적고, 한입 크기로 만들어 먹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누룽지 과자들은 일반적으로 먹기 불편한 크기에 부서지기 쉬운 포장으로 제품의 변형이 많았던 단점을 극복한 것.

특히, 해태제과는 지난 2001년부터 아름다운 재단과 함께 펼치고 있는 아름다운 꿈 이루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제품 ‘오미오미(五味五美) 누룽지’의 수익금 1%를 기부하여 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1%나눔 운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해태제과는 신제품 ‘오미오미(五味五美) 누룽지’가 어머니의 손맛처럼 맛있는 전통적인 누룽지의 향수와 함께 최근 웰빙 열풍으로 서구음식보다 우리 먹거리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20대 여성들의 간식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면서 월 평균 10억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오미오미 누룽지(50g) 가격은 1,000원

웹사이트: http://www.ht.co.kr

연락처

홍보팀 소성수 709-7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