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 로쉐, 파티 MUST HAVE 아이템 ‘파티팩 T-30’ 출시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06-10-29 10:32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산 헤이즐넛 초콜릿의 명가 페레로(Ferrero)가 오는 30일, 페레로 로쉐 파티팩 (party pack) T-30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페레로 로쉐 파티팩 (party pack) T-30은 특별한 “파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나온 제품으로 투명한 보석상자에 30개의 황금빛 페레로 로쉐 초콜릿이 가득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화려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파티팩 T30에 담긴 30개의 페레로 로쉐 초콜릿은 각각 반짝이는 금빛 포장지와 고급스러운 크레프지로 포장되어 파티의 우아함과 재미를 더해준다.

페레로 로쉐는 일반 초콜릿과는 다르다.

페레로 그룹만의 정통 볶음 기법(secret roasting formula)을 통해 갓 볶은듯한 헤이즐넛의 향, 엄선된 프리미엄 통 헤이즐넛, 이를 감싼 부드러운 헤이즐넛 초콜릿 크림, 그 위에 바삭한 웨하스, 그리고 고운 헤이즐넛 가루. 이 모든 특별함의 완벽하게 어우러져 페레로 로쉐만이 제공할 수 있는 초콜릿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전 세계 젊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온 페레로 로쉐는 원재료인 헤이즐넛의 선택에서부터 최상급 헤이즐넛 만을 엄선하고 생산과 최종 포장에 이르기까지 이태리 북부 알바의 페레로 본사에서 관리하는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가진 것으로 또한 유명하다.

페레로 로쉐는 파티팩 T30 런칭을 기념해 ‘페스타 페레로’ (Festa Ferrero)’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스타는 이태리어로 파티라는 뜻이다. “페스타 페레로” 는 파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파티팩 T30 의 “깜짝 출연” 이벤트로 이번 가을과 겨울 열리는 파티를 선별해 행운의 선물이나 데커레이션으로 파티팩 T30을 무료로 지원하여 파티분위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연말 파티시즌이 다가오면서 파티고어 (party goer) 들은 이번 2006/2007년 시즌 페레로 로쉐의 파티팩의 활약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10월 30일부터 어디서나 구입 가능한 페레로 로쉐 파티팩 T-30 가격은 16,000원이다.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이신원 차장/ 서정현AE 511-8434 / 511-7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