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기업자유 외화정기예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강정원/www.kbstar.com)은 10월 30일부터 고객의 거래편의성을 제고한 「기업자유 외화정기예금」을 판매한다.

「기업자유 외화정기예금」은 만기가 다양한 개별 외화정기예금을 하나의 통장으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Package형 외화정기예금으로 계좌 당 40개의 개별 외화정기예금을 운용할 수 있다

예금 신규 후 개별 외화정기예금 신규시에 별도의 실명확인 절차가 필요 없고 입금 건별 외화정기예금 금리 적용으로 입출금이 빈번한 고객에게 매우 유용한 상품이다.

가입대상은 개인 및 법인이며 기간은 제한이 없으나 개별 외화정기예금의 만기는 최대 1년 이내이다. 또한 금액 한도 없이 입금이 가능하고 입금한 개별 외화정기예금별로 인출 할 수 있다.

외환업무부 김병섭 팀장은 “단기 외화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자유로운 자산관리 기능과 높은 금리를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외환업무부 백경훈 대리 2073-8931
홍보부 최인석 팀장 2073-718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