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화학, 시트릭스 넷스케일러 도입으로 인트라넷 접속 개선 및 보안 강화

서울--(뉴스와이어)--온 디맨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분야의 세계적 선두기업인 시트릭스시스템스 코리아(www.citrix.com/korea 지사장 우미영)는 LG 화학(http://www.lgchem.co.kr/ 대표이사 김반석)이 시트릭스 넷스케일러 (Citrix NetScaler) 애플리케이션 스위치 (모델명: 10000)를 도입, 사내 인트라넷 접속 시스템을 개선하고 보안을 강화함으로써 스피드 경영 환경을 지원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하에서, 기업의 신속한 의사결정은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고 WiBro(Wireless Broadband Internet)와 HSDPA (High Speed Downlink Packet Access) 등 IT 환경도 빠르게 변화하는 추세다. 이에 따라 LG 화학은 스피드 경영 환경을 지원하면서 사외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고 안전하게 사내 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했고 SSL VPN 구축이라는 최종 결론을 내리면서 시트릭스 넷스케일러 제품을 도입했다.

LG 화학은 이번 솔루션 구축으로 기존 소프트웨어 VPN 시스템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었던 비즈니스 확장에 따른 비용 증가, 잦은 장애, 시스템 속도 저하에 따른 업무 능률성 하락 및 사외에서의 접속 서비스 확장성 제한 등을 개선할 수 있었다. 결과적으로 향상된 속도 및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임직원의 편의성이 높아졌으며 유지 보수 업무로 소요되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VPN 로그인 기록을 통해 민감한 기업 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는 등 보안을 강화하게 되었다.

LG화학 관계자는 “시트릭스 넷스케일러 도입으로 보안과 성능이 한층 강화된 글로벌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특히 신속한 경영환경에 대응할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시스템 안정성 및 속도가 크게 향상되어 임직원들의 만족도도 눈에 띄게 높아졌다”고 덧붙였다.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의 우미영 지사장은 “대부분의 장소에서 인터넷이 사용 가능하게 되면서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고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액세스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시트릭스 넷스케일러 애플리케이션 스위치는 기업 네트워크의 성능 및 보안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필수적인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itrix.com/korea

연락처

시트릭스시스템즈코리아 신창희 차장 02-6001-3115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팀장 02-566-8898 017-282-06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