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음악방송의 부활을 노래하는 채널[V]코리아
반기문 UN사무총장의 당선을 기념해, 방송되는 ‘특집 [V]SPECIAL’은 4집 I'm coming을 들고 팬들에게 돌아온 가수 비가 평화(Peace)라는 테마로 월드스타다운 면모를 만끽할 수 있는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열고 슈퍼주니어가 파워풀한 춤과 노래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테너 임웅균, 소리아, 박정현, 신효범, 노브레인, 양동근, 자우림 등 장르별 톱스타들이 총출동해, 아시아의 벽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국인의 위상을 역동적으로 그려내는 무대를 11월 4일(토) 저녁 8시 만나볼 수 있다.
11월 4일(토)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라이브 쇼 프로그램 ‘A-LI[V]E’에서는 발라드의 새로운 강자 손호영와 god의 멤버였던 김태우가 함께 꾸미는 우정과 노래로 하나된 따뜻하고 감성 넘치는 무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데뷔 21년째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이승철과 공연계의 지존 김장훈의 컴백 스페셜을 통해 음악에 대한 열정이 살아 숨쉬는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비, 거북이, 뚜띠, 란, 배슬기, 성시경, 양동근, 이루, 이정, 하리수, 홍경민, JK김동욱, NELL, VEIL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는 ‘A-LI[V]E’는 11월 1일(수) 오후 7시 30분에 일산 라페스타에서 공개 녹화되며 선착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채널[V]코리아는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601번)과 각 지역 케이블TV(채널번호는 지역별 상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almedia.com
연락처
실미디어 전략기획실 정용주 02)510-5292
-
2007년 4월 30일 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