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용 정통 비행 슈팅 게임 ‘ACE COMBAT X ’ 11월 2일 대발매

서울--(뉴스와이어)--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윤여을)는 PlayStation?2용 최고 인기 비행 슈팅 (Flight Shooting) 게임 시리즈「ACE COMBAT」의 최신작이자, 시리즈 최초PSP?용 게임으로 「ACE COMBAT X -Skies of Deception-」 (이하 에이스컴뱃 X)를 2006년 11월 2일 (목)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되는「에이스컴뱃 X」는 이제껏 PSP? 용으로는 발매된 적이 없는 최초의 정통 비행 슈팅 장르의 게임으로, 기존의 단독 비행 모드는 물론 4인 플레이 기능까지 더해져 휴대용 게임의 특성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본에서 10월 26일 발매된 것과 비교해, 일주일 정도의 차이로 동시기 발매되는 점을 감안하면, 국내에 두텁게 형성되어 있는 기존의 「에이스컴뱃」 시리즈 매니아는 물론, 많은 비디오 게임 사용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한국 사용자를 위하여 시리즈 최초로 자막 한글화 된 <에이스컴뱃 >시리즈라는 점이 부각되어, 더욱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케팅본부 02-6230-36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