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신규 TV-CF 방영

뉴스 제공
광동제약 코스피 009290
2006-11-01 09:56
서울--(뉴스와이어)--광동제약(대표 최수부)이 ‘광동 옥수수수염차’ TV-CF를 새로 선보였다.

‘광동 옥수수수염차’ 출시 한달 만에 150만개 판매와 해외수출까지 개시한 광동제약은 여세를 몰아 현재 장안에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KBS 대하드라마 ‘황진이’의 ‘하지원’을 모델로 '광동 옥수수수염차' TV-CF를 제작, 11월 부터 방영을 시작하였다.

광동 옥수수수염차 광고 모델인 ‘하지원’은 당대 최고의 여배우들이 연기했던 ‘황진이’역을 맡아 화제에 오른 인물이며, 한복 맵시와 함께 고운 얼굴 선이 매력인 그녀는 연기에서 전통적인 미인상을 새롭게 재해석하여 관심 대상이 되고 있다.

11월 1일 KBS 드라마 ‘황진이’를 통해 첫 방영된 ‘광동 옥수수수염차’TV광고는 드라마 ‘황진이’의 타이틀을 그대로 활용하여 주목률을 높였으며 다이어트에만 관심을 집중시키는 일반적인 차 음료 광고와는 달리 시를 읊조리듯 시작되는 광고 카피는 절세가인의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광고 크리에이티브로 눈길을 끈다.

광동제약 ‘이정백’상무는“<선이 고운 절세가인>이라는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광고 컨셉트와 드라마 황진이역의 ‘하지원’은 완벽하게 부합한다"며, “광고로 보게 될 ‘하지원’은 광동 옥수수수염차가 제안하는 ‘시대를 초월하는 진정한 미인상’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동 옥수수수염차 <선이 고운 절세가인>편은 TV광고 외에도 케이블TV, 인쇄, 극장, 온라인광고를 통해서도 동시에 진행 한다. 또한 ‘옥수수수염차’ 브랜드 사이트(www.oksusutea.com)에서는 출시기념 이벤트와 광고 풀 버전 동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옥수수수염은 본초강목에 “단맛이 있고, 독성이 없어 위장을 다스리며 막힌 속을 풀어주며, 옥수수 뿌리와 잎은 소변을 편안히 보게 하는 효능이 있으니 끓여 서 자주 마시라…”고 쓰여 있으며 조선후기 한의서인 방약합편에는 “소변이 찔끔거리고 잘 나오지 않을 때 쓰는 이뇨제로 옥수수수염이 효과적”이라 쓰여있다.

‘광동 옥수수수염차’는 전통적인 옥수수차의 구수한 맛과 옥수수수염의 기능성이 가미된 음료로서, 녹차에 대해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 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 음료로 특히 피곤하거나 여성들이 화장을 지운 후 또는 수면 후에 얼굴이 부을 때 마시면 붓기 제거에 좋다

웹사이트: http://www.ekdp.com

연락처

광동제약 홍보실 유대선 차장 02-850-9751, 016-728-9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