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혹한 출근’ 현매 1위로 스크린 점령

서울--(뉴스와이어)--올 하반기 스크린을 웃음으로 점령할 단 하나의 코미디. 영화 <잔혹한 출근>이 극장 현장에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로 거침없는 질주를 시작했다. 각종 시사회를 통해 영화에 대한 전폭적인 성원과 호평이 영화가 개봉되자마자 관객들의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입소문만으로 현장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게 되었다.

예매 누른 폭발적 현장판매 반응!! 업그레이드된 코미디 영화 대박!!

<잔혹한 출근>은 이번주초 각각 유명 베스트 소설과 원작만화의 사전 인지도를 등에 업은 외화들의 선전으로 온라인 예매 상의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각종 시사회를 통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보기 드문 웰메이드 코미디다”, “배우들의 탄탄한 코믹 감동 연기가 압권이다” 등 긍정적인 입소문이 퍼지면서 영화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올라가, 막상 영화가 개봉하자 폭발적인 현장 반응으로 이어져 개봉 당일 전국 4만 3천명이란 흥행스코어로 1위 강좌에 오르게 된 것이다. 기존의 한국 영화에서 보아왔던 천편일률적인 조폭 코미디나 슬랩스틱류의 유머가 아닌 스토리와 소재에서 오는 감각적인 코미디와 서스펜스, 감동이 어우러져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코미디 영화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한꺼번에 자아내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더욱이 개봉 첫날 영화를 본 관객들 사이에서 각종 사이트에 <잔혹한 출근>에 대한 찬사와 호평이 도배되면서 다음 영화 검색어 순위 1위, 네이버 검색 순위 5위에 오르며 영화 대박 흥행을 향해 선전하고 있다.

이제 외화들의 독주는 끝났다! 한국영화의 힘을 보여주마!
맥스무비 예매 꼴찌서 현장판매 1위!! 이례적인 박스오피스 1위!!

온라인 예매 상으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와 <데스노트>는 각각 최고 베스트 원작 소설과 유명 만화 원작으로 수많은 매니아 층과 팬들로 인해 높은 예매율을 보였다. 더욱이 11월은 가을 비수기로 많은 외화들과 한국 영화들로 치열한 스크린 경쟁이 불가피한 상황이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와 <데스노트>의 선전으로 한국영화가 주춤하며, 외화가 스크린을 잠식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가 있었다. 하지만 막상 <잔혹한 출근>이 개봉하자 영화 자체의 힘만으로 맥스무비 예매율 10위라는 현저히 낮은 수치에서 현장판매 1위로 등극,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차지하며 그간의 모든 걱정과 우려를 잠식 시켰다. 이제 외화들의 반짝1위 천하는 <잔혹한 출근> 개봉으로 종결되었으며, 본격적으로 한국영화의 흥행 질주가 시작되었다.

이처럼 폭발적인 반응과 성원에 힘입어 <잔혹한 출근>은 개봉과 동시에 한국영화의 스크린 흥행 열풍을 다시 시작하고 있으며, 진정한 한국영화의 강력한 힘을 보여주고 있다. 더욱이 이 여세를 몰아 예매 순위 또한 급상승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판매 반응으로 당분간 박스오피스 1위 강좌는 <잔혹한 출근>이 차지하며 흥행 성공 가두를 달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연이어 강력한 한국영화 라인업이 대기하고 있어 한국영화의 흥행 독주는 계속될 것이다.

올 가을, 대한민국을 웃게 할 유일한 코미디 <잔혹한 출근>은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코미디 영화로 관객들의 입소문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으며, 현장 판매 1위 최고 흥행 가두를 달리고 있다. 11월 2일 개봉과 동시에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스크린을 <잔혹한 출근>으로 점령하며 대박 흥행 행진을 시작하고 있다.

연락처

디어유엔터테인먼트 마케팅팀 02-511-2996,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