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도서지역 특별무상 점검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06-11-06 10:25
서울--(뉴스와이어)--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최형탁 ; www.smotor.com)가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9개 도서지역에서 고객 만족 실천 및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도서지역 특별무상 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

2002년부터 시작하여 9회를 맞는 '도서지역 특별무상 점검서비스'는 정비서비스가 취약한 도서지역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는 울릉도, 백령도, 전남 완도군 지역의 9개 섬 등에서 그동안 판매된 전차종(대형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특별무상 점검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행사 기간동안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엔진, 냉각장치, 브레이크, 변속장치 등 무상점검서비스 에어크리너, 와이퍼블레이드, 전구류, 퓨즈류 등 무상부품교환서비스 각종 오일류 및 와셔액 등의 점검 및 보충을 실시하는 것은 물론, 겨울철 차량관리 요령 등 차량 전반에 대한 정비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도서지역 특별무상 점검서비스'는 각 지역별로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3∼4일에 걸쳐 실시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조하거나 쌍용자동차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2002년부터 시작된 '도서지역 특별무상 점검서비스'와 쌍용차 고유의 A/S 브랜드인『리멤버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최고의 정비 서비스를 펼쳐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자동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000여 명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02-3469-61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