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3백만번째 DLP™ 출하 발표
TI코리아(대표이사 손영석) 2004년 5월 6일 - TI는 광범위한 영사용 애플리케이션에서 DLP제품 수요의 증대에 힘입어 3백만번째 DLPTM 서브시스템을 출하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1996년의 첫 출시, 2003년 8월에 2백만번째 출하 후 불과 8개월 만에 50% 증대한 양이다. 전세계 50개 이상의 제조업체가 2파운드 미만의 프로젝터로 최대 75피트의 영화 스크린을 구현할 수 있는 유일한 디스플레이 기술인 DLP™ 기술을 적용하여 영상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DLP기술은 사무, 홈 엔터테인먼트와 전문 베뉴(venue) 프로젝터, 대형 스크린급 HD TV, 디지털 카메라에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을 구현해 준다. TI는 프로젝터 사업 성장과 더불어 전세계 18여 업체가 선보이는 DLP 적용 대형 스크린급 HD TV는 DLP TV에 대한 모멘텀을 증대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04년에 미쓰비시, 도시바, Skyworth는 DLP TV를 생산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으며, 이미 삼성, LG, 인포커스, 파나소닉, 톰슨은 세련되고, 새로운 스타일의 평판 판넬의 DLP TV를 발표한 바 있다.
TI의 DLP 제품 부문 총괄 매니저인 반 스코터(Van Scoter)는 "DLP의 성공은 실질적으로 전세계 최고의 프로젝션 및 디스플레이 제조업체인 우리의 고객 덕분이다."라고 하면서 "TI는 최상의 DLP 영상 애플리케이션을 고객이 출시할 수 있도록 DLP 기술을 지속적으로 혁신시키고 있다."라고 밝혔다.
TI의 DLP 제품에 대해
TI의 DLP 제품 부문은 DLP 애플리케이션을 디자인하고, 제조하는 거의 모든 전세계 일류 프로젝션 및 디스플레이 업체에 서브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TI는 1996년 초부터 3백만개 이상의 DLP 서브시스템을 출하하고 있다. DLP 기술은 업무, 가정 및 디지털 시네마(DLP CinemaTM) 등의 용도로 사용되는 대형 스크린급 디지털 TV, 프로젝터 등 광범위한 영사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선명하고, 밝으며, 생생한 화질을 전달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dlp.com 참조
제품관련문의
제품과 관련된 문의는 080-551-2804 에서 가능하다.
Texas Instruments Incorporated
Texas Instruments Incorporated는 인터넷 시대의 반도체 엔진인 디지털 신호처리, 아날로그 기술을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반도체 뿐만 아니라 센서 o 제어장치, 교육 o 생산성 솔루션 부문 분야에서도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텍사스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5개국 이상에 생산 및 판매조직을 갖추고 있다. TI는 종목기호 TXN으로 뉴욕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www.ti.com 에서 TI의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 #
자료문의: CPR 차유정 ( 02-739-7353 / junecha@icpr.co.kr )
임지은 ( 02-739-7354 / pia236@icpr.co.kr )
웹사이트: http://www.tikore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