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이 기다려지는 이유, 애니메이션 ‘부그와 엘리엇’ 티저 예고편 공개

서울--(뉴스와이어)--<라이온 킹>으로 애니메이션 흥행 신기록을 수립했던 로저 엘러스 감독의 신작이자 소니 픽쳐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창립작품 <부그와 엘리엇>. 지난 9월 22일 미국에서 개봉하자마자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했던 <부그와 엘리엇>이 내년 1월 국내개봉을 앞두고 흥미로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슈렉>을 능가하는 엽기 캐릭터에 야생동물과 사냥꾼들의 한판승부 맛뵈기

숨이 턱에 차도록 숲속으로 도망치는 토끼. 토끼를 뒤쫓는 사냥꾼의 생김새가 심상치 않다. 불쌍한 토끼는 막다른 곳에 이르고, 사냥꾼은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총구를 겨눈다. 하지만 이때, 토끼의 휘파람 한번에 이상한 사투리를 쓰며 등장한 다람쥐의 까칠한 한마디에 여기저기 숨어있던 야생동물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전기톱(!)을 든 비버부터 뿔을 지렛대 삼아 짱돌을 날려대는 사슴까지 심상치가 않다. 야생동물의 개성과 특기를 완성한 캐릭터의 재미가 고스란히 녹아있는 대목이다. 이어지는 주인공 부그와 엘리엇의 개그 한토막. 머리보단 몸이 앞서는 사슴 엘리엇과 귀차니스트 부그가 짧은 순간이지만 깊은 인상과 유머와 함께 궁금증을 유발한다.

<부그와 엘리엇>은 산악관리인 아래서 곱게 자란 귀차니스트 야생곰 부그가 무책임한 왕따 사슴 엘리엇의 꾀임에 넘어가 한번도 가 본적 없던 야생 숲속에 던져지며 겪게 되는 모험과 유머를 그린 3D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 로저 엘러스 감독이 선보이는 웅장한 스케일, <슈렉>을 능가하는 개성만점 캐릭터와 역발상의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부그와 엘리엇>은 2007년 1월 4일 개봉한다.

웹사이트: http://www.sonypictures.net

연락처

홍보대행 이노기획(02-543-9183) 김은성 실장 (011-9970-1446), 송현정(016-577-32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