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캔 커피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출시

뉴스 제공
동서 코스피 026960
2006-11-08 08:29
서울--(뉴스와이어)--커피지존 스타벅스의 커피를 이제 캔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미국 스타벅스社와 동서식품은 엄선된 에스프레소 커피와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캔 커피인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에서 동시에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는 편의점, 할인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1500원(소비자가. 200ml)이다.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커피를 즐겨 마시는 직장인들의 정신적, 육체적 충전을 도모하고 동료나 친구와 함께 일상의 작은 이벤트를 통해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도록 격려, 나눔을 통해 두 배로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그러한 의미에서 이름 또한 ‘더블샷 더블충전(Doubleshot Double recharging)’이벤트이다.

충전이 필요한 친구, 동료에게 행복해지는 충전 메시지를 전하는 온라인 이벤트 - ‘더블샷 더블충전 북& 충전 이모티콘’

스타벅스 더블샷 공식 홈페이지(www.doubleshot.co.kr)에서 오는 11월 7일부터 12월 6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바쁜 일상생활과 과로한 업무로 재충전이 필요한 사람들이 서로 주변 사람들과 함께 몸도 마음도 충전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친구나 연인, 지인에게 “함께 읽고 싶은 책과 마음에 드는 이모티콘”을 골라 발송하기만 하면 응모 완료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람에게는 지인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응모 시 선택한 책 2권(1,000명) 또는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4캔(50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2월 12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교보문고에 가면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커피를 만날 수 있는 행운 - ‘맛있는 더블샷 효과’

11월 11일부터 12월 10일까지의 매 주말마다 교보문고(강남점, 광화문점, 잠실점)에 가면, 책을 읽으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커피를 만날 수 있는 행운이 함께한다. 교보문고에서 2만원 이상 책을 구매한 후, 마련된 행사장 (강남점과 광화문점은 야외광장, 잠실점은 실내)에 영수증을 제출하면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와 함께 격려와 충전이 필요한 친구, 연인, 지인들의 몸과 마음을 충전 시켜줄 수 있는 “그림 엽서 보내주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별 제작된 그림 엽서에 주변 사람들을 위한 메시지를 작성하기만 하면 되며, 엽서는 무료로 우편 배송해준다.



웹사이트: http://www.dongsuh.com

연락처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캔 커피 홍보담당 프레인 장미란 (02) 3210-9667 011-9283-6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