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모바일 ‘건즈 더 듀얼’ KTF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포털 깨미오(www.gamio.com)를 통해 모바일 RPG게임 ‘건즈 더 듀얼’을 KTF에 서비스 한다.

'건즈 더 듀얼'은 2003년 CJ인터넷이 서비스하여 꾸준히 인기몰이를 해 온 액션슈팅 게임. 슈팅게임은 1인칭이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3인칭 액션 슈팅게임이라는 새로운 FPS장르를 연 게임으로 평가받았다.

그래텍의 모바일 ‘건즈 더 듀얼’은 온라인 ‘건즈 더 듀얼’의 시나리오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 음모와 배신 그리고 반전이 있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라인을 잘 살렸다.

또한 캐릭터가 원하는 모든 방향에서의 공격이 자유로울 뿐 아니라 기존 모바일 횡스크롤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4방향 벽을 활용한 플레이로 액션 효과를 극대화하였다.

모바일게임 사업부 이규선 부장은 “모바일 ‘건즈 더 듀얼’은 캐릭터의 다양한 액션을 구현하는데 주력했다”며 “탄탄한 시나리오와 게임 내 획기적인 시스템이 모바일 게임만의 재미를 배가시켜 줄 것”이라고 전했다.

‘건즈 더 듀얼’은 “멀티팩>게임>슈팅/액션/아케이드>액션게임>건즈더듀얼” 혹은‘**7272+통화’를 누른 후 수신되는 메시지에 따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비용은 25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93-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