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커플 “뻔뻔쪼잔 낙천쾌활 장철수가 좋다!”...오지호 매니아 등장

서울--(뉴스와이어)--MBC 주말드라마 "환상의 커플"에서 무대뽀 장철수 역으로 나상실과의 좌충우돌 코믹 연기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오지호에게 많은 여성 누리꾼들이 장철수 폐인을 자처하고 나섰다. 환상의 커플 시청자 게시판과 오지호의 미니홈피에는 환상의 커플을 보고 오지호의 매력에 푹빠졌다는 누리꾼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어 극중 장철수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 7회 방송이후 MBC 환상의 커플 시청자 의견에는 “상실이에게 무뚝뚝하고 차갑게 말을 하면서도 자상하게 챙겨주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다. 여자들이 원하는 이상형이다."(ID:pcwa)”, "장철수가 뻔뻔하고 쪼잔하게 돈만 밝히는줄 알았는데 의외로 따뜻하기도 하고 귀엽다.”(ID:AKDITKDALS) 등의 글이 올라오며 귀여운 뻔뻔남 장철수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이에 오지호는 “남해에서 촬영하느라 인터넷 검색을 자주 하진 못하지만, 미니홈피와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 주신다는 것을 전해 들었다”며 “ 너무 감사드립니다. 극중 장철수는 뻔뻔하지만 가슴이 따뜻한 사람이에요, 앞으로 장철수의 코믹하면서도 진솔한 연기를 많이 기대해 달라.”며 누리꾼들의 관심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환상의 커플 9회에서는 나상실에게 핸드폰을 선물하는 장철수를 사이에 두고 나상실과 오유경이 벌이는 미묘한 신경전을 보여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tarempire.co.kr

연락처

스타제국 이주원 실장 017-350-18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