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오브젝트 코리아, 크리스탈 엑셀시우스 4.5 한글버전 출시
비즈니스 오브젝트는 한국 버전의 적극적인 시장 공략을 위하여 대표적인 소프트웨어 유통기업인 다음기술(이승복 사장)과 총판계약을 맺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회사측은 크리스탈 엑셀시우스 한글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로 삼성경제연구소 파사모 포럼(http://www.seri.org/forum/pasamo/)과 오는 24일까지 빔프로젝트를 경품으로 내놓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16일에는 유통사업자를 위한 용산 리셀러 세미나가 나진 상가에서 계최될 예정이고, 12월 7일에는 일반 사용자를 위한 세미나가 삼성동 코엑스에게 진행될 예정에 있다(문의 02-541-9815).
크리스털 엑셀시우스는 간단한 조작으로 단조로운 문서를 청중 친화적 프리젠테이션 파일로 바꾸어 주는 양방향 비쥬얼 모델링 제품으로, 엑셀과 파워포인트가 만족시키지 못하였던 데이터 분석과 비쥬얼 프리젠테이션의 요구를 해결해 준다.
이번 신제품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품과 완벽하게 통합되며, 별도의 프로그래밍이 전혀 없이 엑셀 파일의 데이터를 불러와 사용자 의도에 부합하는 정확하고도 화려한 프리젠테이션으로 바꾸어 주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사용하기 쉬운 포인트 앤 클릭(Point and Click) 환경에서 간단한 과정을 통하면 특정 없는 데이터를 동료를 사로잡을 수 있는 화려한 프리젠테이션으로 만들어 낼 수 있다.
또한 만들어진 결과를 한번 클릭으로 파워포인트, PDF, 아웃룩 및 웹에 통합할 수 있어 데이터의 활용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고, 사용자의 성과를 빠른 속도로 유통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복잡하고 혼란만 가중시키는 데이터의 홍수 속에서 발표자가 살아있는 프리젠테이션으로 자신의 아이디어를 직관적으로 표현하여 상대를 설득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슬라이드, 게이지, 필터, 숫자 입력 툴과 다양한 컴포넌트가 있어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수많은 가상 시나리오를 평가할 수 있다. 주문형 그래픽과 양방향성으로 웹, 인트라넷, 포탈 등 플레시를 지원하는 일체의 환경에서 이해하기 쉬우면서도 강력한 재무 모델과 비즈니스 내용을 만들어 프리젠테이션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orea.businessobjects.com
연락처
비즈니스 오브젝트 이정은 과장 02-6001-5670 010-2616-838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비즈니스오브젝트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8년 4월 25일 0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