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아시테지 겨울연극제 2007년 1월 3일 개막

서울--(뉴스와이어)--(사)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ASSITEJ) 한국본부(이사장 송인현)에서 주최하는 ‘제3회 아시테지 겨울연극제’가 오는 2007년 1월 3일부터 14일까지 대학로 알과핵 극장, 씨어터 디아더 극장, 예총회관 갤러리 1관에서 개최된다. 국내 초청작으로는 극단 수레무대의 <어린왕자>, 극단 즐거운 사람들의 <그건 도깨비 마음이야!>, 극단 백수광부의 <넌 특별하단다>와 어린이 문화예술학교의 <춘하추동 오늘이>등 4개 작품이 선정되었고, 해외 우수초청작으로 독일 Tristans Kompanons 의 <빨강이에게 목요일에 무슨일이 있었을까>가 초청되었다. 이밖에도 축제 기간 내내 열리는 어린이 연극교실과 체험 프로그램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었다.

이미 원작을 통해 그 작품성을 널리 인정받은 생텍쥐페리 소설 ‘어린왕자’를 인형극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극단 수레무대의 <어린왕자>를 비롯, ‘도깨비’ 라는 친숙하고 흥미로운 소재를 통하여 보다 쉽고 유쾌한 놀이의 장을 ‘가족 뮤지컬’ 이라는 형식으로 풀어낸 극단 즐거운 사람들의 <그건 도깨비 마음이야!>, 꿈을 꾸는 시기의 우리 아이들에게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 할 극단 백수광부의 <넌 특별하단다> 와, 전통놀이, 전통물건으로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 아이들에게 우리의 전통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를 들려 줄 어린이 문화예술 학교의 <춘하추동 오늘이> 가 축제 기간동안 가족 관객을 맞이한다.

또한 미술과 연극의 절묘한 만남을 통해, 환상의 무대를 선보일 해외 공식 초청작인 Tristans Kompanons 의 <빨강이에게 목요일에 무슨일이 있었을까>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다.

부대행사인 어린이연극교실과 체험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의 겨울철 활동력을 증가 시키고, 다양한 문화생활을 접할 기회와 그에 대한 이해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제 3회 아시테지 겨울연극제는 2007년 1월 3일부터 14일까지 12일간 대학로 알과핵 극장 외 2곳에서 열리며 전 공연 관람 시 50%할인된 금액으로 볼 수 있는 모둠관람권(30,000), 동일공연 4인 이상 관람 시 20%할인된 금액으로 볼 수 있는 아름권, 일반권(12,000)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sitejkorea.org

연락처

(사)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 홍보담당 김현미 02-745-5862~3 010-7145-570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